1.박정현 결혼

가수 박정현이 오는 7월 15일 미국 하와이에서 결혼한다. 예비 신랑은 7살 연상의 캐나다 교포로 서울의 한 대학교에서 영어를 가르치는 교수로 재직 중이다.

2.유아인 병역 면제

배우 유안이 골육종(뼈에 생긴 악성 종양)으로 인해 5차례 신체검사 끝에 결국 병역 면제 판장을 받았다.

3.보라 필독 열애

씨스타 출신 보라와 빅스타 필독이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보라와 필독은 지난 9월 종영된 Mnet '힛 더 스테이지'를 통해 처음 만난 후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 6개월 전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

4.소진 에디킴 열애

소진과 에디킴이 가수 선후배에서 연인이 됐다. 지난 해 8월 채널 CGV '나도 감독이다:청춘무비'에서 첫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최근 연인으로 발전해 2개월째 예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5.에릭 나혜미 결혼

신화 멤버 에릭과 배우 나혜미가 열애 5년 만에 결혼에 골인,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에릭과 나혜미는 1일 가족, 친지를 비롯해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웨딩마치를 울렸다.

6.신성일 폐암 투병

원로배우 신성일이 폐암으로 투병 중이다. 최근 신성일은 심한 기침 증상으로 한 종합병원에서 폐 조직검사를 받고, 그 결과 폐암 3기로 진단을 받았다. 당장 수술보다는 방사선 치료와 항암 치료로 종양의 크기를 줄이는 데 전념할 예정이다.

7.빅뱅 1억뷰

빅뱅의 '에라 모르겠다'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억 뷰를 돌파했다. '에라 모르겠다'는 빅뱅의 '판타스틱 베이비', '뱅뱅뱅', '굿보이'(지디&태양), '루저', '삐딱하게'(지드래곤), '배드 보이',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블루'에 이어 아홉 번째로 조회수 1억 건을 넘겼다. 한국 가수 중 9곡의 뮤직비디오가 1억 뷰를 돌파한 것은 빅뱅이 처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