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9월 23일, 모모이로 클로버 Z가 사이타마 현 도부 동물 공원의 새 이벤트 스테이지인 해피 온스테지에서 개관 첫 공연인 『 어린이 축제 2017』을 개최하여 많은 아이들과 라이브를 즐겼다.

『 어린이 축제 』는 그동안 2012년과 2013년에 개최된 모모이로 클로버 Z의 어린이용 라이브로서, 2012년 공연과 2013년 공연은 LIVE Blu-ray & DVD로 출시되어 있으며, 이번 공연은 Hulu에서 10월 6일(금)에 독점 전송될 예정이라고 이날 발표되었다.

이날 라이브는 모모이로 클로버 Z가 어린이용 유닛으로 등장하는 Hulu의 어린이 프로그램 『 그ー 치요키 파ー테이ー 』의 코너로 시작하여 프로그램 오프닝 테마인 "그ー 치요키 파ー테이ー"를 노래하며 만약 검은 양 Z가 등장하였고, 이어서 아이들과 함께 "인사! 아이 러브 유!"를 노래하자 『 그ー 치요키 파ー테이ー 』에서 감수 및 안무로 참여하고 있는 히로미치 오빠가 무대에 등장하였다.

이어 모두 6곡을 만약 검은 양 Z와 히로미치 오빠가 퍼포먼스하며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만끽했다.

"과일 5자매"의 노래 중에는 도부 동물 공원의 캐릭터인 톳피ー가 "블랙 톳피ー"로 등장하면서 히어로 쇼가 시작되었다.

히어로 쇼가 끝난 후에는 모모이로 클로버 Z의 히트곡들인 "가자! 괴도 소녀"와 "더 골든 히스토리"등 총 6곡을 퍼포먼스가 펼쳐지면서 많은 아이들의 미소와 함께 라이브는 마무리되었다.

이날 『 어린이 축제 2017』의 라이브는 Hulu에서 10월 6일(금)에 독점 전송될 예정이다.

[Photo by Aya Horiguc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