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news_ad2

B1A4 ,제9회 韓日 교류 축제 2017 in Tokyo (히비야 공원) 출연

기사승인 2017.09.26  11:06:34

공유
default_news_ad1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한일 문화 교류 행사 "한일 교류 축제 2017 in Tokyo"가 9월 23일(토)~24일(일) 2일간 도쿄 히비야 공원에서 개최되었다.

"함께 하는 마음 하나로"를 슬로건으로 양국의 전통 예능과 K-POP 커버 댄스, 한국 전통 문화 체험, 한국 음식 판매, 서적의 소개 코너 등에 많은 관람객이 몰리면서 북새통을 이룬 가운데 24일(일)에는 매번 화제를 모았던 K-POP 콘서트가 개최되어 올해는 B1A4, 오마이걸, 박상철, 윤민수가 출연하며 흥을 돋우었다.

이날의 헤드라이너는 한국에서 뉴 앨범 "Rollin'"을 발표하며 컴백한 5인조 보이 그룹 B1A4.

MC 후루야 마사유키의 소개로 B1A4가 무대에 등장하자 환성이 터져 나왔으며, "Beautiful Target"을 선보이자 단 한곡 만으로도 공연장의 열기가 달아 올랐다.

한국에서의 컴백 하루 전날임에도 불구하고 일본을 방문한 B1A4는 "컴백 전에 일본 팬 여러분으로부터 에너지를 받아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라며 시종 즐거운 미소를 띄었다.

진영은 "오늘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랜 만의 일본 방문인데 이렇게 환호를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끝까지 멋진 무대를 선보여 드리겠습니다."라고 외치며 히트곡들인 "이게 무슨 일이야" "잘자요 굿나잇"으로 팬들을 사로 잡았다.

[Photo(C)Riku]

공식 홈페이지: http://www.nikkan-omatsuri.jp/

ToshikiAoyama 기자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LIVE 포토+
1 2 3 4
item44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LIVE 영상+
1 2 3
item45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