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지난 10월 4일 SKE48이 극장 데뷔 9주년 기념 행사 전야제를 선샤인 사카에 빌딩에서 개최하여 평일에도 불구하고 많은 팬이 몰리면서 대성황을 이루었다.

B1 층에서는 9주년 기념 상품 판매 부츠가 마련되어 멤버들이 직접 판매원으로 등장하여 생이별의 T셔츠나 수건, 올해 첫 유닛의 T셔츠 등을 판매했다.

상품 판매 개시 타임에는 코스프레 한 마츠이 쥬리나가 등장하여 "아침부터 처음으로 오고 싶었다"라고 코멘트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전시 및 토크 쇼, 심야 공연이 열린 극장 공간 뿐만 아니라 올해 2층에서는 Bar&Dining Canaria에서 스페셜 음료 판매가 이루어졌으며, 특히 여기에 멤버들이서프라이즈 등장하는 바람에 라멘을 주문하는 팬들로 북새통을 이루기도 하였다.

3층 아틀리에 공간에서는 토크 쇼가 열렸으며, 5층과 6층의 푸드 지역에서는 특별 메뉴를 판매하였고, 골프 바 GOLUXE(골쯔크스)에서는 500엔의 요금으로 멤버가 내놓은 드래곤 및 니어핀 기록에 도전하는 기획이 이루어져 많은 팬들이 도전했다.

멤버들 모두가 하나가 되어 인기가 높은 연중 기념 행사는 내년으로 드디어 10주년을 맞이하게 되며 SKE48이 어디까지 비상할 것인지에 주목이 된다.

[Photo(C)A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