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나고야를 거점으로 활약하는 AKB48의 자매 그룹 SKE48이 10월 21일 『 메자마시 테레비 』(후지 텔레비전 계열)가 주최하는 일본 최대급의 할로윈 행사"T-SPOOK"에 참가했다.

가랑비가 내리는 가운데 오전 중에는 마츠이 쥬리나를 제외한 SKE48 멤버들이 오다이바 후지 텔레비전 지역에서 제각각의 코스프레로 행진하며  팬 서비스를 선사하여 많은 팬들로부터 대환영을 받았다.

특히 총선 선발 멤버인 스다 아카리는 토끼 코스프레 모습을 선보인 가운데 "퍼레이드 가랑비 속이었지만 여러분 덕분에 매우 즐겁습니다! 다른 아티스트의 팬들도 너무 친절했습니다"라면서 『 메자마시 테레비 』(후지 테레비 계열)가 주최하는 할로윈 행사 "T-SPOOK"에서 이번 의상이 마음에 드시면" 귀여운 사진들을 많이 찍어 주시기를 희망합니다(웃음)"라고 호소했다.

스다 아카리 (須田亜香里)
스다 아카리 (須田亜香里)

이에 화답하듯 스다의 트윗에는 팬들로부터 " 귀여웠습니다" " 멋진 아카리은 스마일을 받았습니다"등 많은 코멘트와 당일의 사진이 제출되고 있었다.

오후부터는 SKE48 할로윈 선발들이 펼치는 팬 감사 라이브 퍼포먼스가 거행되면서 할로윈을 기념하여 AKB48의 히트 곡 Helloween Night를 불러 관객들로부터 따뜻한 환영을 받았다.

22일에는 TWICE와 노기자카 46 3기생이 등장 예정이지만 태풍의 영향으로 퍼레이드는 중단된다고 방송 예고되어 아쉬움을 남긴 가운데 다행히도 라이브 퍼포먼스만은 거행된다고 한다.

Official HP:  http://www.tokyohalloween.com/

[Photo(C)T-SPOOK 実行委員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