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news_ad2

[J-Pop] 혼마 히나타 (本間日陽 NGT48), 니가타 출신 스노 보더 '히라타 아유무' 은메달 축하 메시지 전해

기사승인 2018.02.15  10:18:48

공유
default_news_ad1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평창 올림픽 남자 스노 보드 하프 파이프에서 니가타 현 무라카미 시 출신의 히라노 아유무 선수가 은메달을 획득한 것에 대하여 역시 무라카미 시 출신인 NGT48의 멤버 혼마 히나타가 축하의 코멘트를 보냈다. 

<혼마 히나타 코멘트>

히라노 아유무 선수, 은메달 획득을 축하합니다. 니가타 현 무라카미 시 출신으로 저뿐만 아니라 가족 친척들도 응원하고 있었는데, 마치 제 일처럼 기쁩니다. 무라카미 시뿐 아니라 니가타 현, 그리고 일본 전체를 북돋아 준 히라노 선수의 활약, 진심으로 감동했습니다. 

세계를 무대로 활약하고 있는 니가타 현 출신 선수의 존재는 저뿐만 아니라 NGT48 멤버들도 이전부터 자랑스럽게 생각해 왔습니다. 경기 시간은 마침 레슨 중이었는데, 특별 휴식을 받아 멤버들과 스탭 여러분 모두 TV 중계를 보았습니다. 항상 시끄러운 멤버들인데, 이 때 만큼은 계속 조용하게 긴장하면서 화면을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메달 순간은 다 함께 외치고 환호했습니다. 

히라노 선수 고치에 이어 은메달 획득을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우리를 감동, 그리고 흥분시키는 활약을 해줄 것으로 같은 무라카미 시 출신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정말 축하합니다!! 

ⓒ AKS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LIVE 포토+
1 2 3 4
item44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LIVE 영상+
1 2 3
item45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