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LIVE 리포트] 오다기리 나나 (小田桐奈々 방과후 프린세스) 생일 축하 라이브 @ 도쿄 신주쿠 BLAZE

기사승인 2018.02.21  10:01:08

공유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7인조 걸그룹, 방과후 프린세스의 리더 오다기리 나나의 생일 축하 라이브가 19일 신주쿠 BLAZE에서 거행되었다.

"방과후 프린세스의 무도회"가 시작되면서 친숙한 Overture가 흐르고 그녀들이 등장하자 기다리고 있던 팬들의 함성이 들끓었다.

이날 오다기리 나나는 "순백 앙트와네트" 싱글 발매 시에 착용했던 마리 앙트와네트 의상으로 등장하였으며, 히트곡 "순백 앙트와네트"와 더불어 인기곡 "습격 Only You"를 선보였다.

평소 좀처럼 무대에 올리지 않았던 오다기리 나나의 솔로곡 "일곱가지 포토그래프"의 퍼포먼스는 이날 탄생제의 백미였으며, 분홍색으로 물든 연출에 따라 나나를 연호하는 메아리가 행사장에 울려 퍼졌다.

생일 케이크 및 팬들의 메시지 앨범 전달과 함께 생일 축하 파티는 절정에 달했으며, 특히 졸업한 1기생 미야시타 마유카가 깜짝 등장하여 모두에게 반가움을 선사했다.

앵콜에서는, 검은 드레스로 의상을 교체하고 "바보구나" "비밀의 티아라와 젤라토" "교복 신데렐라"를 선보였으며, 마지막으로는 오다기리 나나가 팬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했다.

"저의 생일 축하 라이브, 평일인데도 이렇게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제 생일을 맞아 28살이 되었고, 방과후 프린세스에 들어온 이후로는 7번째 맞이한 생일이었습니다. 내일 죽더라도 후회를 남기지 않도록 즐거운 날을 만들려고 준비하고 왔습니다. 아이돌로서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는 나이인데, 여러분의 웃음의 원천이 된다면 즐거운 추억을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 여러분 잘 부탁 드립니다."

팬들의 박수가 오랫동안 이어졌다.

[Photo(C)Toshiki Aoyama]

HOUKAGO PRINCESS OFFICIAL SITE:

https://houpri.fanmo.jp/

ODAGIRI NANA Twiter:

https://twitter.com/odagirinana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