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4월 25일부터 [에어 SX] 매트리스 일본 전국 신발매에 맞추어 새 CM "HYBRID MOTION 편"이 전국 방송 시작되었다.

도쿄 니시카와는 조절·기어 [에어] 시리즈를 전개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조절 매트리스의 최상급 모델로서 [에어 SX] 매트리스를 4월 25일(수)부터 일본 전국 발매하면서 이날부터 오타니 쇼헤이 선수를 기용한 새 비쥬얼을 공개했다. 오타니 쇼헤이 선수는 새 CM "HYBRID MOTION 편"을 비롯한 역의 대형 광고 및 [에어] 브랜드 사이트 등에 나온다. 

오타니 쇼헤이 선수가 등장하는 새 CM과 광고는 [에어 SX] 매트리의 "유연성"과 "탄력성"이라는 상반된 2개의 성능을 겸비하는 특징을 투수와 타자로서 이도류를 마음껏 발휘하는 오타니 선수의 이미지와 중첩하여 표현하고 있다.

미국 애리조나 주에서 거행된 촬영에서, 오타니 선수의 역동적이고 아름다운 투구 폼과 타격 폼에 스태프로부터 함성이 터지자, 오타니 선수 역시 웃는 얼굴로 촬영에 응했다고 한다.

새 CM은 4월 25일(수)부터 TV CM 및 트레인 채널에서 방영을 시작으로 6월 상순부터는 TV CM 지상파에서 전국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

[오타니 쇼헤이 선수의 [에어 SX] 매트리스 코멘트]

[에어 SX]에서 마음에 드는 포인트는 부드럽게 몸에 착 달라붙는 것과 고탄력으로 신체의 라인을 지켜주어 잠에 빠져들게 해준다는 것입니다. 그 두가지 점들 덕분에 신체의 부담에 대한 불안도 일체 없고, 안심하고 깊은 잠을 자게 되었습니다.

《오타니 쇼헤이 선수 출연 [에어 SX] 매트리스 신 CM 개요)

■ CM 타이틀:[ HYBRID MOTION 편]

■ 방영 시작: 

·CS방송 4월 25일(수) (약 1개월)

트레인 채널 방영( 도내 근교 노선) 4월 25일(수) (약 2주)

지상파 전국 방송 6월 상순 (약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