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2018년 1월 19일(금)부터 호평 개최 중인 기간 한정 이벤트 『 유니버설 쿨 재팬 2018』. 세일러 전사들과 인연을 맺고 함께 위기를 극복하고 세일러 문 사상 첫 4-D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는 『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 더 미라클 4-D』을 실제로 체험한 게스트로부터 "좀 더 체험하고 싶어!" "다른 친구나 딸을 데려오고 싶어!"등등의 의견이 쇄도하면서 개최 기간을 2018년 9월 30일(일)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하였다. ※당초 예정은 2018년 3월 16일(금)~6월 24일(일)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의 세계를 마치 손이 닿을 듯한 사실감과 환상적이고 역동적인 "변신 장면"과, 세일러 전사들에게 마음을 보내고 동시에 분발하는 현장감이 인기인 『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 더 미라클 4-D』는, 원작의 팬들 뿐만 아니라, 폭넓은 연령층의 관람객들이 체험하면서 오픈 이후 높은 만족도를 받고 있다. 또, 체험한 원작자 타케우치 나오코 본인조차도 "매일 보고 싶은 귀여운 전사들의 모습으로 싸움에 접하고 싶습니다. 모든 것이 최고의 영상입니다! 정말 좋습니다!"라며 최고의 찬사를 보내고 있다.

세일러 문 푸드도 새 메뉴가 등장!

[세일러 문 푸드]

1. 루나 P폴 무스~오렌지 프로마쥬~

"루나 P공"이 그대로 케이크에. 먹기가 아까울 정도로 깜찍하다!

2. 세일러 문 스무디~딸기 & 망고~

마치 세일러 문의 변신 장면!과도 같은 산뜻한 스무디!

3. 문 프리즘 파워 케이크~베리 & 피스타치오 & 파인~

반짝이는 파스텔 광선을 본뜬 큐트한 케이크!

※1.2. 공통 6월 25일부터 새 메뉴로 등장합니다.

3.은 현재도 판매 중 (계속 판매)

[세일러 문 포토 오퍼튜니티]

6월 25일(월)부터 포토 오퍼튜니티의 새 디자인이 등장! 5전사와 같은 아이템을 손에 들고 "두근 두근의 감동"을 사진에 남긴다. 특제 걸이도 뒤따른다!

[판매 점포] 원더픽스

※상품의 디자인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진은 이미지입니다. 

Photo: ©Naoko Takeuchi

©Naoko Takeuchi ©武内直子・PNP・東映アニメーショ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