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LiSA의 전국 홀 투어 "LiVE is Smile Always~ASiA TOUR 2018~[core]"이 10월 6일 에치바 치바현 문화 회관에서 열렸다.

전국 12개 홀에서 전개되는 이번 투어. LiSA가 홀 투어를 하는 것은 1년 만에 3번째로, 총 13 공연의 동원 관객수는 그녀 사상 최대 규모인 약 3만명을 전망하고 있다.

"투어 첫날! 만원입니다!"라며 무대에 등장한 LiSA는 인기 싱글 넘버 "Catch the Moment""Rising Hope"등을 불렀고, 12월 12일 발매를 결정한 뉴 싱글 "붉은 함정(who loves it?)/ADAMAS"에서 신곡 "ADAMAS"를 처음 선보였다. 이 곡은 라이브 당일부터 방송 개시된 텔레비전 애니메이션 "소드 아트 온라인 아리시제ー션"의 오프닝 테마. 싱글 발매에 앞서 10월 8일부터 풀 사이즈 음원이 선행 전달되고 있다.

또 투어 첫날에는 2019년 1월부터 2월까지 실시되는 새로운 라이브 투어 "LiVE is Smile Always~eNcore~"의 개최도 발표되었다.

이 투어는 전국의 Zepp 공연장 5곳을 도는 것으로 홀 투어와 달리 라이브 하우스만의 열기를 즐길 수 있는 투어가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