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덕을 부르는 ‘천년돌’의 마성의 매력 화제!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역대급 실사화 파트 2로 돌아온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의 ‘카구라’ 역을 맡은 하시모토 칸나의 내한 소식에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계속되고 있다.

누적 판매 부수 5,500만 부를 돌파한 동명의 인기 만화 [은혼]을 원작으로 지난해 일본에서 누적 흥행수입 38억 엔을 돌파, 실사영화 1위를 기록해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 <은혼>의 그 두 번째 시리즈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은 밀린 집세를 모으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던 해결사 3인방이 위기에 처한 ‘신센구미’를 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SF 코믹 블록버스터.

오는 12월 13일 개봉을 앞두고, 오는 11월 29일 (목) ‘카구라’ 역을 맡은 일본의 천년돌 ‘하시모토 칸나’가 내한을 확정했다. 영화 속 괴력을 지닌 대식가 미소녀 ‘카구라’ 역을 맡은 하시모토 칸나는 국내에서도 남녀불문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일본의 후쿠오카 현 로컬 아이돌 리브프롬디브이엘(Rev.from DVL)로 데뷔한 그녀는 2013년, 팬이 찍은 기적의 사진 한 장이 확산되면서 ‘천 년에 한 번 나오는 미소녀’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이후 일본을 대표하는 국민 여동생으로 자리잡은 하시모토 칸나는 대기업 CF 광고 모델부터, 다양한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입지를 다졌다. 2014년 연속드라마 [수구 양키스]로 여배우로 변신, 압도적인 존재감과 투명함을 겸비한 배우로 완벽한 연기력까지 입증 받았다. 이후 <암살교실: 졸업>의 ‘리츠’역, 액션 영화 <세일러복과 기관총- 졸업>의 야쿠자 두목 ‘이즈미’역, 추리소설 원작 영화 <하루치카>의 ‘치카’ 역,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의 ‘테루하시 코코미’ 역까지, 매 작품마다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였다. 그런 그녀의 인생 캐릭터로 불리고 있는 역할은 바로 <은혼>의 ‘카구라’ 역. 기존의 청순한 이미지와는 달리, 그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귀엽고 코믹한 매력이 돋보이는 ‘카구라’ 역으로 완벽하게 분한 하시모토 칸나는 원작 만화 속 캐릭터에 완벽하게 빙의한 듯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처럼 아이돌로서의 사랑스러운 매력은 물론, 천 년에 한번 나온다는 심쿵을 부르는 비주얼, 여기에 다채로운 역할을 완성시키는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까지. 한번 보고 나면 입덕 할 수밖에 없는 그녀의 매력은 국내 관객들의 마음까지도 사로잡았다. 1편에 이어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으로 돌아온 하시모토 칸나의 내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내사랑 칸나가 내한한다고 해요. 한밤중에 심장 어떻게 되는 줄 알았네”_인스타(eun****), “일주일 뒤 하시모토 칸나 한국 내한이라니 ㅠㅠㅠ’_트위터(hak****), “하시모토 칸나 사람이 아니고 요정 아닐까 너무 예쁘다”_트위터(cm fp ****), “”하시모토 칸나 내한 실화냐”_트위터(jkl****), “하시모토 칸나가 내한한다고? 면접이든 학교든 다 때려 치고 만나러 간다!”_트위터(win****)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는 11월 29일(목) 내한을 앞둔 하시모토 칸나와 영화의 연출을 맡은 후쿠다 유이치 감독의 내한 일정이 공개 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첫 번째 일정은 11월 29일(목) 오후 6시 네이버 V앱을 통해 진행되는 V라이브. 두 사람은 공식 SNS(페이스북 Playmovie / 인스타그램 mediacastle / 트위터 /mediacastle_kr)를 통해 사전에 해결하고 싶은 사연을 응모 받아 직접 고민을 상담해주는 해결사로 팬들을 만난다. 같은 날, 오후 7시 메가박스 코엑스 MX관에서 진행되는 메가토크는 전 맥스무비 편집장인 박혜은 저널리스트가 진행을 맡고 하시모토 칸나, 후쿠다 유이치 감독이 참석,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번의 무대 인사까지. 역대급 내한의 서막을 알리며 끊이지 않는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우리가 다시 돌아왔다, 해! 우주 최강 웃음 폭탄과 소름 끼치게 멋있는 액션으로 컴백한 SF 코믹 블록버스터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은 오는 12월 13일 극장가를 지배할 것이다.

<은혼 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

하시모토 칸나 & 후쿠다 유이치 감독 내한 일정

일사

장소

내용

참석자

11/29(목) 18:00

네이버 V LIVE 채널

V앱 라이브

배우 하시모토 칸나

&

감독 후쿠다 유이치

11/29(목) 19:00

메가박스 코엑스 MX관

메가토크

11/29(목) 19:10

메가박스 코엑스 5관

무대인사

11/29(목) 19:20

메가박스 코엑스 7관

무대인사

INFORMATION

제    목 : 은혼2: 규칙은 깨라고 있는 것

원    제 : 銀魂2 掟は破るためにこそある, Gintama 2

감    독 : 후쿠다 유이치

출    연 : 오구리 슌, 스다 마사키, 하시모토 칸나, 야기라 유야, 미우라 하루마 외

수    입 : ㈜미디어캐슬

배    급 :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개    봉 : 12월 13일

공식 SNS : 페이스북 Playmovie  / 인스타그램 mediacas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