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LIVE 리포트] 제2회 모모이로 가합전 (ももいろ歌合戦) @ 카나가와현 파시피코 요코하마 국립대홀

기사승인 2019.01.01  13:13:00

공유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모모이로 클로버 Z가 2018년 12월 31일부터 2019년 1월 1일에 걸쳐 카나가와 파시피코 요코하마 국립대홀에서 "제2회 모모이로 가합전"을 개최하여 1회에 이어 이번에도 두 팀으로 나뉘어 호화 게스트를 다수 초청한 가합전 행사를 열었다.

본 이벤트는 AbemaTV 중계를 시작으로 후지TV NEXT, BS日テレ, TV 사이타마, 선TV, 와카야마, 군마TV, 토치TV, 그리고 라디오에서는 닛폰 방송으로 중계를 하여 전국의 많은 팬들에게 전달되었다.

모모이로 클로버 Z를 리더로 한 모모크로군에 대항하는 상대 팀은, 배우의 오카다 마사히로가 사이보그화하여 리더를 맡는 로보 오카다 마사오군이었으며 종합 사회에는 치도리 노브, 사회를 도쿄 03의 츠노다 아키히로와 토요모토 아키나가 맡았다.

뉴욕 양키스의 다나카 마사히로 투수의 개막 선언으로 출발, 출연진은 각 군 지휘자로부터 호출을 받았고 무대 위에는 출연진이 총출동해 화려한 오프닝을 장식했다.

업 업 걸즈(가)의 퍼포먼스로부터 라이브가 스타트하면서 복싱 3체급 제패 챔피언 야에가시 히가시가 인솔하는 복서 군단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전개, 그리고 이어서는 로보오카다 마사오군의 1번 타자로 BOYS AND MEN의 "진화 이론"이 바톤을 이어 받으며 초반부터 업 템포의 곡들로 분위기를 상승시켰다.

오오하라 사쿠라코는 타마이 시오리와 협주. 둘이서 어쿠스틱 기타를 연주하며 노래하였고, 사이프레스 우에노와 로베르트 요시노에 의한 "힙합 체조 제2", Creepy Nuts의 "열쇠"로 이어지면서 프리스타일 랩 배틀도 시작이 되었다.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 이시카와 투수의 모습도 보였으며, 레슬러 이즈카 고사가 행사장에 난입하여 무대에 오르는 해프닝도 객석의 주목을 받았다.

마츠모토 아키코의 무대에서는 타카기 레니가 일본 무용으로 꽃을 더했으며 호테이 토라야스의 응원 비디오 코멘트에 이어, 모닝구 무스메. OG의 "LOVE 머신"에서는 업업걸즈(가), 도쿄 여자류, 타코야키 레인보우, 모모쿠로찬 Z의 전 아이돌이 집합하여, 함께 무대를 북돋웠다.

또한 TRF feat. KANAKOO 순서에서는 DJ KOO 대신 등장하여 모모다 나츠코 역을 맡은 KANAKOO가 멤버들과 함께 공연장을 댄스 플로어처럼 달구기도 하였다.

이어서 등장한 기시단은 모모쿠로의 신곡 "너 너무 날리기!!"를 어레인지하여 자신들이 부른 "우리들 너무 날리기!!"를 라이브 연주로 피로. 폭소를 잡게 만들면서도 동시에 높은 수준의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이날의 가창대결 종료후, AbemaTV의 시청자에 의해, 모모쿠로군의 승리가 결정되어 리더인 모모타카 나츠코가 우승기를 수여하고, 마지막에는 출연자 총출동하여 "365보의 행진"을, 헤이세이를 되돌아보는 명장면 영상과 함께 가창하면서 모모이로 가합전의 피날레를 맞이했다.

가합전의 종료 후에는 모모이로 클로버 Z의 카운트다운 라이브가 스타트.

모모쿠로의 히트곡 퍼포먼스가 펼쳐지자 가합전 출연자들도 다시 무대에 등장하여 팬들과 함께 행사장 일체가 되어 새해를 맞이하였다. 그리고 이날 공연의 라스트는 "클로바와 다이아몬드"로 대단원을 맞이했다.

모모쿠로는 5월 17일에 뉴 앨범 "MOMOIRO CLOVER Z"의 발매를 예정하고 있다.

[Photo:(C)HAJIME KAMIIISAKA+Z]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