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20세 (ハタチ)를 맞이하는 노기자카 46의 사이토 아스카가 1월초 각종 잡지의 커버를 장식하고 있다.

우선은 도쿄 뉴스 통신사에서 1월 10일 발매된 "20±SWEET 2019 JANUARY".

東京ニュース通信社

사이토 아스카는 인터뷰를 통해서 "어려운 것들에 도전하는 20대로 만들자라는기분이 강해지고 있습니다"라고 밝히면서 "해보고 잘 못한다는 것을 실감하는 경우도 많지만, 그런 것을 경험해 보는 것도 좋을 수 있습니다."라고 적극적인 생각을 펼치면서 아울러 연애관에서는 "상대가 어떤 인물인가보다, 자신과 함께 보낼 때 어떻게 대응하는 지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심경의 변화를 고백. 특히 "무엇이든"맛있다"라면서 먹어 주는 사람이 좋아요"라고 이상의 남성상에 대해서도 언급하는 것 외에 노기자카 46 멤버들과의 에피소드도 이야기하고 있다.

[상품정보]

"20±SWEET 2019 JANUARY"

발매일 : 1월 10일(목) ※일부, 발매일이 다른 지역이 있습니다.

정가: 본체 1,667엔+세금

판형: A4 와이드

표지: 사이토 아스카 (노기자카46)

발행: 도쿄뉴스통신사

전국의 서점, 인터넷 서점외, 폐사 TOKYO NEWS magazine&mook(https://zasshi.tv/)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또다른 잡지로는 '주간 소년 챔피언 6호 (週刊少年チャンピオン6号)'.

창간 50주년 키 비주얼이 공개된 이번호의 커버를 사이토 아스카가 장식했다.

이번에 발표된 주간 소년 챔피언 창간 50주년 키비주얼에는, 현재의 연재 작품과 함께 "도카벤"이나 "블랙 잭" 등등 지금까지 지면을 장식한 여러가지 작품 군이 총집합하여 "주간 소년 챔피언의 50년"을가득 채우는 비주얼이 되어 있다.

주간 소년 챔피언 50주년 특설 사이트

https://weeklycham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