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지친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격려를 전할 힐링 무비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이 미공개 스틸 4종을 공개했다.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은 아킬레스건 부상으로 육상을 포기한 ‘아키라’와 소설가를 꿈꿨던 패밀리 레스토랑 점장 ‘콘도’가 만나 서로의 꿈을 되찾아 가는 힐링 드라마.

먼저 첫 번째 스틸은 부상으로 육상을 그만두게 된 '아키라'가 우연히 들른 레스토랑에서 처음 만난 점장 '콘도'에게 따뜻한 위로를 받는 장면으로 이번 작품을 통해 첫 연기 호흡을 맞추는 고마츠 나나와 오오이즈미 요, 두 사람의 신선한 케미가 돋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레스토랑 유니폼을 입은 두 사람이 병원을 방문하고, 걱정스러운 표정의 '콘도'와 대수롭지 않는 듯한 표정의 '아키라'까지 두 사람이 상반된 반응을 보이고 있어 과연 무슨 일이 생긴 건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또한 육상을 포기한 '아키라'를 찾아와 그를 자극하는 후배로 인해 혼란스러워 하는 모습부터 창문 밖 너머를 바라보며 깊은 고민에 빠져있는 '아키라'의 모습까지 방황하는 청춘의 감성을 섬세하고 깊은 감정 연기로 선보이는 고마츠 나나의 새로운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은 일본을 대표하는 두 배우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고마츠 나나와 <아이 엠 어 히어로> 오오이즈미 요가 꿈을 잃은 '아키라'와 꿈을 잊은 '콘도'로 완벽 변신해 환상적인 시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미공개 스틸 4종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시키고 있는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은 오는 2월 7일 개봉한다.

* About movie

제      목: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

원      제: 恋は雨上がりのように

감      독: 나가이 아키라

출      연: 고마츠 나나, 오오이즈미 요

수      입: ㈜엔케이컨텐츠

배      급: ㈜디스테이션

공동제공: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러닝타임: 112분

관람등급: 전체 관람가

개      봉: 2019.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