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킬레스건 부상으로 육상을 포기한 ‘아키라’와 소설가를 꿈꿨던 패밀리 레스토랑 점장 ‘콘도’가 만나 서로의 꿈을 되찾아 가는 힐링 드라마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이 배우와 제작진의 노력이 담긴 제작 비하인드 스틸 4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아키라’로 완벽 변신한 고마츠 나나의 모습부터 영화 속 주요 배경지인 패밀리 레스토랑 전경까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중학생 시절 육상부로 활약했던 고마츠 나나는 육상부 에이스 ‘아키라’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기 위해 촬영 전부터 틈틈이 복근 운동과 스트레칭, 달리기 트레이닝 등 싱크로율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그 결과, 와이어 액션은 물론 감정을 실은 달리기 씬까지 모두 완벽히 소화해 내 제작진의 감탄을 샀다는 후문이다.

또한 ‘콘도’와 ‘아키라’가 처음 만나는 장소이자 영화 속 주요 촬영지로 나오는 패밀리 레스토랑은 지바현에 있는 실제 폐점한 레스토랑을 전체 리모델링하여 세트장으로 재탄생 시켰다. 이전에도 드라마나 영화 등의 촬영으로 쓰이던 장소였지만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을 위해 벽지, 소파, 소품 등 모든 것을 바꾸어 새로운 스타일로 채웠다. 뿐만 아니라 영화에 출연하는 배우들은 실제 레스토랑 직원처럼 요리하고 손님 응대 매뉴얼까지 외워가며 촬영에 임했고, 실제를 방불케 하는 리얼한 접객 장면을 선사하기도 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렇듯 배우와 제작진들의 숨은 노력과 완벽한 팀워크가 더해진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은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제작 비하인드 스틸 4종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은 오는 2월 7일 개봉한다.

* About movie

제      목: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

원      제: 恋は雨上がりのように

감      독: 나가이 아키라

출      연: 고마츠 나나, 오오이즈미 요

수      입: ㈜엔케이컨텐츠

배      급: ㈜디스테이션

공동제공: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러닝타임: 112분

관람등급: 전체 관람가

개      봉: 2019.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