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6일에 일본 데뷔하는 12인조 글로벌 걸그룹 IZ*ON이 데뷔 하루 전인 5일 도쿄 시부야의 SHIBUYA109에 오픈한 기간 한정 스토어 "IZ*ONE POP UP STORE"를 서프라이즈 방문했다. 

개점 시간에 내점자들의 앞에 멤버들이 등장하자, 관내는 대환성. "여러분 내점 감사합니다"(미야와키 사쿠라), " 드디어 IZ*ONE의 팝업 스토어가 오픈했습니다!"(야부키 나코) "IZ*ONE의 데뷔 싱글 "사랑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가 릴리스 됩니다! 앞으로도 IZ*ONE과 시부야 109를 많이 사랑해주세요"(장원영) 등등의 인사말이 팬들에게 건네졌다.

멤버들은 스크램블 교차점 앞의 MAGNET by SHIBUYA109로 이동해, 7F의 "IZONE "사랑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은 "발렌타인 카페"도 방문. 6종류의 콜라보 드링크를 보고 "귀엽다!" "맛있어 보인다"라고 기뻐했으며 실제로 시음한 멤버는 "산뜻하고 맛있다" "타피오카가 찹쌀떡!"이라며 미소를 짓고 있었다. 

IZ*ONE을 기용한 발렌타인 캠페인은, 오사카·SHIBUYA109ABENO, 카고시마·SHIBUYA109 KAGOSHIMA, 후쿠오카·109MEN'S텐진 코어에서도 개최중이다.

[Photo:(C)OFF THE REC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