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주식회사 와코루가 이너 웨어 브랜드 "Date."의 『 싱크로 브라 레이스 타입 』 신상품의 판매를 기념하여 2019년 3월 19일(화) 도쿄 행사장에서 신상품 및 뉴 CM 발표회를 개최하였다.

이벤트는, 패션쇼 형식으로 신상품의 발표를 실시하면서 신CM과 신비쥬얼의 발표도 실시했다. 

행사에는 2018년 8월에 "Date."의 『 싱크로 브라 』 캐릭터로 "최초의 속옷 모델 데뷔"를 장식하며 아름다운 속옷 차림이 큰 호응을 얻었던 개그우먼 히라노 노라가 등장. 『 싱크로 브라 레이스 타입 』을 착용하고 런웨이에서 워킹을 실시했다. 

쇼의 대미를 장식한 히라노 노라는 "헤이세이 마지막 일대 도전으로서 런웨이를 걸었습니다. 나름대로 다른 모델들과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향후는 미러볼이나 레이저 빔이 있는 가운데, 더 긴 런웨이를 걸어보고 싶습니다"라고 은밀한 야망을 말하기도.

속옷 모델로서 런웨이에 첫 도전하는 것에 즈음해, 잠들기 전에 이미지 트레이닝을 몇번이나 해왔다고 하는 히라노는 어떻게 해야 Date.의 싱크로블러가 아름다워 보일까 하는 점에 신경 쓰면서 포딩 연습도 했는데 "어떤 각도에서든 깔끔해 보이더라고요. 덕분에 자신감을 갖고 당당하게 걸었습니다"라고 기쁜 듯이 되돌아 보았다.

작년 8월, 브랜드 "Date."의 "싱크로블라"의 캐릭터로서 속옷 모델 데뷔를 한 이후의 반향을 묻자, "만나는 사람들 마다 봤다"라고 들었습니다. 특히 남자들이 (저를) 보는 눈이 특이하다고 느껴지네요. 여자로서 업된 기분이 영광이었습니다"라며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지었다.

CM 모델로 선택된 것에 대해 "물론 촬영 모델로 뽑아주신다는 것 자체가 대단한데요, CM이라니 정말 반가웠어요. 대단합니다!!"라고 큰 소리로 대답.

실제로 싱크로블러를 착용한 소감을 묻자, "어떤 움직임이라도 따라와 주는 피트감이 있네요. 지금까지의 비와이어라면 피트감이나 홀드감은 포기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만, "싱크로블라"는 논와이어인데 모아주는, 여성에게는 사건입니다! 핀과 등골이 자라는 느낌이 듭니다."라며 매우 만족하는 모습이었다. 

행사 후반부에 신상품 발매/신CM 공개를 기념한 캠페인에 대해서도 언급되고, 그 상품이 놀랍게도 텔레폰 카드임을 발표. "시대는 엇갈려도, 브라는 흔들리지 마!"가 브랜드 캐치 카피인데, 캠페인의 상품은 크게 줄여서, 텔레폰 카드로 해보았습니다!"라고 코멘트하며 이날의 이벤트를 종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