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LIVE 리포트] 사립에비스중학 (エビ中), 라이브 하우스 투어 "Listen to the MUSiC" @ 나고야시 ZEPP NAGOYA

기사승인 2019.04.08  13:21:06

공유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사립 에비스 중학(약칭:에비츄)이 4월 7일(일) <아이치 현·ZEPP NAGOYA>를 시작으로 봄 투어 『 사립 에비스 중학 라이브 하우스 투어 2019~Listen to the MUSiC~』을 시작했다.

6인 체제로 개편된 에비츄의 첫 단독 라이브 하우스 투어이다. (그룹으로서는 5년 만).

호시나 미레이의 나레이션 카운트다운으로 시작된 라이브는 스테이지상에 기하학적 모양의 LED에 숫자가 비추어졌다.

그리고 카운트 제로에 이어 팬들에게는 너무나도 친숙한 SE "ebiture"가 흐르고 레드를 기조로 한 체크 의상의 멤버들이 힘차게 등장.

이번 투어 제목처럼 지난 3월 13일에 발매된 오리콘 위클리 앨범 랭킹 2위 기록 5th full Album "MUSiC"를 내건 투어답게 다양하고 음악적인 앨범 수록곡을 초반부터 연발하며 관객을 매료시켰다.

본편이 끝난 후 MC에서는 작년말 부상으로 부분 출연할 수 밖에 없었던 호시나 미레이로부터 "저는 일부 밖에 참가하지 못했지만, 정말로 모두의 성원이나 에비츄 멤버의 노랫소리를 듣고 굉장히 건강해지고, 음악을 통해 힘을 받는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MUSiC"은 정말로 멋진 곡들로 가득하고, 다른 에비츄의 곡들도 멋지기 때문에 모두가 지쳤을 때라든가 힘이 없을 때는 에비츄의 음악을 많이 많이 들어 주세요"라고 코멘트.

현 TOU R일정 외에도 에비츄는 5월 20일(월) 22일(수) 그리고 23일(목) 3일간 『 합동 합창 콩쿠르 』 공연 시리즈를 Zepp DiverCity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특히 5월 22일(화) 공연은 아키하바라에서 세계에 발신을 계속, 에비츄과 때를 같이 해서, 아이돌 전국 시대로 발돋움하고 있는 "덴파구미. inc"가 에비츄가 메이저 데뷔한 2012년 합동 관광 실시 이후, 최초로 2팀 조인트 LIVE로 거행한다.

でんぱ組inc

아울러 6월 5일(수)에는 #DTM 드라마 "神ちゅーんず ~鳴らせ!DTM女子~"의 주제가인 "트렌디 걸"의 발매도 결정하고 있다.

■ 13th Single

트렌디 걸.

2019년 6월 5일 발매 

트렌디 걸 스페셜 사이트

https://www.sonymusic.co.jp/Music/Info/ebichu/trendygirl/

■ 5th full Album『 MUSiC』 

발매 중 (2019년 3월 13일 발매)

MUSiC 스페셜 사이트 http://www.sonymusic.co.jp/Music/Info/ebichu/music/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