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누계 57만부 돌파 "5분 시리즈"에서 태어난 장편 소설, 히라타 코마 저서 『 스가리씨의 감상문은 언제라도 대각선 위에 』가 발매되었다. 

소설 콘테스트 공동 수상 대형 신인이 선물하는 감동의 학원 미스터리! 나고야를 무대로 주인공 스가리가 활약한다!

카와이데 쇼보신사와 소설 투고 사이트 에브리스타의 콜라보로 태어난 10대 단편 소설 레이블 "5분 시리즈","5분 시리즈+"에서 창간 2주년인 2019년 4월에 대망의 장편 소설, 히라타 코마 지음 『 스가리씨의 감상문은 언제라도 대각선 위에 』을 간행했다.

"스가리씨의 감상문은 언제라도 비스듬히"의 무대는 나고야. 나가노에서 온 감상문의 천재 스가리씨와 아이치현내 첫 남성 가정과 교사 나오야마 선생님의 콤비가  독서 감상문부를 세워 명작을 찢으면서, 일어나는 사건을 해결하는 청춘 미스테리이다.

스토리가 진행됨에 따라, 스가리씨 자신의 수수께끼가 밝혀진다.

본서가 데뷔작인 히라타 코마는 에브리스타 "망상 콘테스트" 내 "카와이데 쇼보신샤상" 및 문춘문고 바디 소설 대상을 수상한 완전히 새로운 재능의 작가이다.

최신 정보는 "5분 시리즈" 특설 페이지 및 Twitter를 참조.

5분 시리즈 특설 페이지

http://web.kawade.co.jp/special/sp-gofun/

공식 트위터 어카운트

@gofun_series

[서지 정보] 

"스가리씨의 감상문은 언제나 비스듬히 『スガリさんの感想文はいつだって斜め上』"

히라타 코마 (平田 駒) 저

단행본 46● 224페이지

ISBN:978-4-309-02781-4 

발매일: 2019.04.22

본체 1,200円 (세금 별도)

[내용소개]

감상문의 천재 스가리씨와 나오야마 선생님이 독서 감상부를 발족했다 .명작 문학을 비스듬히 뒤범벅이 되는 사건을 해결한다. 에브리스타 소설 콘테스트 공동 수상의 저자가 보내는 청춘미스테리 탄생!

http://www.kawade.co.jp/np/isbn/9784309027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