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실을 안고 살아가는 모두에게 위로가 되어줄 영화 <아이아이 가사: 다시 만난 그날>이 5월 30일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관객의 메마른 감성을 촉촉하게 적셔주는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아이아이 가사: 다시 만난 그날>은 오래전 사라진 아버지를 만나기 위해 코이조노 마을을 방문한 딸 ‘사츠키’가 그간 담아뒀던 마음과 상처를 풀어내는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아버지를 25년 만에 만나게 된 딸 ‘사츠키’ 모습으로 시작한다. “연락도 전혀 없었어. 그런데 이곳에서 새로운 가족을 만들었어”라며 원망을 담은 그녀의 대사는 아버지의 비밀을 드러내며, 과연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어서 그리움과 미움이 뒤섞인 복잡한 감정으로 갈등을 겪는 두 사람의 만남을 통해 서서히 드러나는 특별한 이야기가 보는 이의 감성을 건드린다. “소중하기에 가능한 우리 모두의 이야기”라는 카피는 긴 세월 동안의 상처를 용서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딸과 아버지의 변화를 통해 관객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할 영화로 기대하게 만든다.

여기에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영상과 차분하면서도 감수성 짙은 연출로 담아낸 메인 예고편은 배우 쿠라시나 카나, 이치하라 하야토, 하라다 토모요 등 일본을 대표하는 배우들의 열연까지 엿볼 수 있어 <아이아이 가사: 다시 만난 그날>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가족 간의 사랑을 그리며 올봄 모두의 가슴을 어루만질 영화 <아이아이 가사: 다시 만난 그날>은 오는 5월 30일 관객들을 찾아간다.

예고편 url https://movie.naver.com/movie/bi/mi/mediaView.nhn?code=183741&mid=42485#tab

INFORMATION

제       목_ 아이아이 가사: 다시 만난 그날

원       제_ あいあい傘

장       르_ 가족 드라마

감       독_ 타쿠마 타카유키

출       연_ 쿠라시나 카나, 이치하라 하야토, 타케카와 단슌, 하라다 토모요, 이리야마 안나

수       입_ 제이포스트

배    급_ (주)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

관 람 등 급 _ 12세 이상 관람가

개       봉 _5월 3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