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新刊] AERAMOOK, 호시노 겐 (星野源) 특별 대담집 7/31 발간 예고

기사승인 2019.06.26  12:54:42

공유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아사히 신문 출판의 시사 주간지 AERA는 2019년 7월 31일(수)에 AERAMOOK "호시노 겐과 둘이서만 이야기하다"를 발매한다.

호시노 겐은 2016년 4월부터 2018년 3월까지 AERA에서 대담 연재의 호스트를 담당하였다. 연재 종료 직후인 18년 6월에 간행한 전반 1년분을 정리한 AERAMOOK "호시노 겐 음악 이야기를 한다"는 발매 주 오리콘 BOOK 랭킹 "무크"부문에서 압권의 1위를 차지하는 등 호평을 받았다.

이번"호시노 겐 둘이서만 이야기하다"는 지난해 발간한 "음악 이야기"에 이어 후반 1년분을 정리한 대망의 제2탄. "두 사람뿐"이라고 하는 타이틀 대로, 아무도 없는 밀실에서 IC 레코더만이 듣고 있던 호시노 겐과 게스트의 "잡담"을, 연재에서는 컷 하고 있던 부분도 포함해 재현했다.

호시노는 "대담 취재라고 하는 기분이 되면, 일의 스위치가 하나 들어가 버린다. 스탭도 아무도 없어서, 정말로 둘이서 게스트와 이야기해 보고 싶다"라고 하는 생각에서 제작되었다. 

거기에 곁들인 것은, 호시노와 게스트가 서로 찍은 인스턴트 사진. 서로 장난치거나 혹은, "모토 (素)"의 관계성이 찍혀 있다. 크리에이터, 뮤지션, 연예인, 배우 등 장르를 넘은 게스트와, 때로는 진지하게 창작에 대해 이야기하고, 때때로 장난스러운 토크로 분위기가 고조된다. 스탭이 없는 방에서, IC 레코더만이 듣고 있던 두개의 "잡담"을, 연재시는 컷 하고 있던 부분도 포함해 가능한 한 그대로 재현한 노컷 완전판이다.

제목: AERAMOOK ' 호시노 겐 둘이서 이야기하자 (星野源 ふたりきりで話そう)'
형태: 올 칼라, 132 페이지, A4변형
발매일: 7월 31일(수)
예정 가격:1000엔+세금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