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노기자카 46을 기용한 새 캠페인 "환타자카 학원"이 스타트. 사이토 아스카가 "여름에 하고 싶은 것"을 이야기하는 새로운 CM이 시작되었다.

전 46종류로 디자인된 "환타"의 "모두 말하자면 병 (みんなでぶっちゃけボトル)"이 7월 8일(월)에 발매된 가운데, 입에 담는 것만으로 자신의 "폭신"한 근황 보고를 할 수 있는 이 병은, 마시면 맛있는 것은 물론, 동료와 장난치고 놀거나 친구에게 즐거운 SNS 투고할 거리가 생기거나, 보다 여름을 "오이시 (オイシく)"하게 즐기는 계기를, 여름 휴가중의 틴에이저들에게 제공한다.

신 TVCM "모두 말하자면 병"편(15초)에서는 교실에서 사이좋게 담소하는 노기자카 46 멤버들이 이 여름에 하고 싶은 일을 "환타"의 '모두 말하자면 병'을 사용해서" 말하자면"이 이어진다. 사이토 아스카의 "청춘다운 일을 하고 싶다"를 시작으로 노기자카 46 멤버가 합창 중, 이쿠타 에리카는 "말하자면 타오르는 모습을 보이겠습니다." 노기자카 46의 신곡 『 Sing Out!』을 CM송으로 사용한 TVCM을 통해서 "환타 모두 말하자면 병을 계기로 "오이시" 될 여름을 전한다.

이 밖에도 "환타"는 이 여름 "#환타자카 학원과 대합창 계획"이라는 제목으로 노기자카 46 멤버들과 함께 합창할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을 AbemaTV에서 방송한다.

본 프로그램에서는 노기자카 46과 함께 합창하며 최고의 추억을 남기고 싶고 오이시한 캐릭터를 가진 "말하자면 〇 〇 동료"를 대모집. 멋지게 뽑힌 짝퉁 동류 틴은 합창 계획에 참여하고 뮤직 비디오에도 출연할 수 있다. #환타자카 학원과 대합창계획을 통해 환타는 틴에게 최고의 오이시 여름을 제공한다 .참가 모집 고지나 합창의 모습은 AbemaTV에서 방송 예정(전 3회). 상세는 캠페인 페이지를 확인.

■"AbemaTV" 프로그램 개요(제1회)
'환타자카 학원-대합창계획'
방송 일시: 2019년 7월 16일(화) 오후 7시~오후 7시 30분
방송채널: AbemaSPECIAL
출연: 사이토 아스카, 이쿠타 에리카, 아키모토 마나츠, 엔도 사쿠라, 카키 하루카, 츠츠이 아야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