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op] CNBLUE 정용화, 디지털 싱글 'Jellyfish' MV 메이킹 영상 공개

기사승인 2019.07.11  13:05:17

공유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CNBLUE의 리더이며, 보컬 &기타 정용화의 최신 디지털 싱글 'Jellyfish' 뮤직비디오의 메이킹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정용화는 현재 'FEEL THE FIVE"Y"'라는, 제대까지의 복무 기간 중에 신곡 5곡을 발표하는 프로젝트를 진행 중. 얼마 전 6월 22일부터 전국 공개된 필름 콘서트 『 JUNG YONG HWA:FILM CONCERT 2015-2018 "Feel the Voice"』 영화 상영 이후에 그 제4탄 디지털 싱글 『 Jellyfish』 발매를 깜짝 발표하였다.

공개된 이 곡의 메이킹 티저 영상은, 환상적이고 스타일리쉬한 "Jellyfish"의 뮤직 비디오 촬영 풍경을 앞세웠다. 세련된 정장 차림인 정용화가 다크하고 신비로운 로케이션으로 촬영을 감행하며, 디지털 사운드가 기분 좋은 곡과 링크되는 흥겨운 영상은 보는 이로 하여금 뮤직비디오 본편의 빠른 공개를 열망케 한다.

최신 디지털 싱글 『 Jellyfish』는 2019년 8월 2일 발매. 젊은이들이 미래에 대한 불안을 안고 있는 심경, 누구나 느끼는 새로운 걸음을 내딛기 전의 두려움과 갈등을 그린 곡이다.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