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주식 회사 토쿄 뉴스 통신사에서 2019년도 전기 NHK의 연속 텔레비전 소설 "여름 하늘" LAST PHOTO BOOK을 9월 6일(금)에 발매하며 예약을 개시했다.

이야기는 드디어 종반을 맞이하여 히로인 나츠의 인생도 새로운 전개에! 그런 히로인을 연기하는 히로세 스즈가 최신 촬영에 임하는 그라비아 및 롱 인터뷰를 시작으로 대주목 호화 남성 공동 출연진, 나카가와 히로시, 야마다 유키등을 최신 촬영에서 포착한 그라비아를 수록.

마츠시마 나나코, 후지키 나오히토 오카다 마사키, 쿠사카리 마사오 등 이야기의 중요 인물들이 "여름 하늘"에 대한 자신들의 생각을 이야기하는 최신 인터뷰도 수록된다.

또 지난해 6월 홋카이도의 크랭크 인에서 장기 밀착 녹화 도중의 귀중한 오프 샷이 가득함은 물론, 이야기를 단번에 되돌아 볼 수 있는 스토리 플레이 백도 게재한다.

[구입자 특전]
Amazon에서<연속 텔레비전 소설 "여름 하늘" LAST PHOTO BOOK>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히로세 스즈 클리어 파일 1장 (A5사이즈)을 선물!
https://www.amazon.co.jp/

[방송정보]
2019년도 전기 연속 TV 소설
NHK종합 [월~토] 오전 8:00~8:15외
NHK BS 프리미엄 [월~토] 오전 7:30~7:45외
※레이와 원년 9월 28일(토)까지 방송(예정)

[상품 정보]
연속 TV 소설
● 발매일: 9월 6일(금) ※일부, 발매일이 다른 지역이 있습니다
● 예정가격:본체 1,800엔+세금
발매원: 주식회사 도쿄뉴스통신사
*일본 전국 서점, 인터넷 서점 외, 폐사 TOKYO NEWS magazine&mook(https://zasshi.tv/190906natsuzora)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