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4인조 밴드 SEKAI NO OWARI가 14일, 도쿄 오모테산도 힐즈에서 열린 패션 행사 『 VOGUE FASHION'S NIGHT OUT 2019』에 게스트로 등장하여 스페셜 라이브를 개최했다.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이 행사는 패션 잡지 『 VOGUE』 주최 세계 최대급의 쇼핑 이벤트로서 "패션 업계의 활성화"를 글로벌한 목적으로, 본 잡지를 발행하는 나라별로 각지에서 개최하고 있는 행사이다. 이날은 음악, 패션, 미술 분야에서 큰 영향력을 자랑하는 아티스트로서 SEKAI NO OWARI가 초대되었다.

이들이 라이브에서 선보인 것은 "스타 라이트 퍼레이드""RAIN""LOST"의 3곡.

Fukase

첫곡을 Fukase가 열창하다가 "모두 부를 수 있겠어요?"라며 마이크를 관객에게 향하고 본인 못지않은 노랫 소리가 울리자 "좋네요!"라며, 자신들의 음악을 즐기는 청중에 즐거워했다.

Nakajin

라이브 공연을 마치고 Fukase는 "사실 이미지 트레이닝을 하기 때문에 2일 전에 와 있었습니다"라고 고백.

Saori

Saori는 오모테산도 힐즈에 쇼핑하러 자주 오는 것을 밝히는 등, 멤버 각각 오모테산도의 추억을 말하는 중, DJ LOVE는 "나는 이후, 여러분에게 혼돈되어 쇼핑을 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선언.

DJ LOVE

이날 이벤트의 MC는 모델 토미나가 담당했으며, 그외에도 시바사키 코우, 시시드 카프카, 모리호시, 후쿠시 리나 등이 등장했다.

[Photo(C)Toshiki Aoya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