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의 연인>, <안나 카레니나>, <프랑켄슈타인>의 감각적 연출로 주목받은 버나드 로즈 감독과 사토 타케루, 고마츠 나나, 모리야마 미라이 등 일본을 대표하는 최고의 배우들이 의기투합해 화제를 모은 영화 <사무라이 검신>이 오는 10월 개봉을 확정, 비장한 분위기가 감도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사무라이 검신>은 비밀을 간직한 닌자가 신분을 감추고 참여한 사무라이 경연에서 음모와 배신에 휘말리면서 마침내 암살단과 명예를 건 최후의 결투를 벌이는 정통 사무라이 액션이다.

가장 먼저, <바람의 검심> 시리즈를 통해 일본 톱스타 반열에 오른 사토 타케루는 신분을 숨기고 스파이로 잠입한 닌자 역을 맡아 완벽한 연기로 극의 흐름을 이끈다. 또한,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 <온다> 등에서 신비로운 분위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첫사랑의 아이콘으로 거듭난 고마츠 나나가 또다시 신비로운 캐릭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디 아워스>, <영웅> 등 대중성과 작품성을 고루 갖춘 제작진들이 함께한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미국 아카데미 9개 부문을 석권한 <마지막 황제>의 제레미 토마스와 일본 영화 사상 첫 아카데미 외국어영화상을 수상한 <굿바이>의 나카자와 토시아키가 기획을 맡아 신뢰도를 높인다. 영화 <디 아워스>로 오스카 후보에 오른 필립 글래스가 음악에 참여하고, <영웅> <연인>의 의상 디자이너 에미 와다는 완벽한 고증에 기반한 의상을 제작, 영화 속 시대를 드라마틱하게 표현해냈다.

개봉 확정과 함께 메인 포스터도 공개됐다. 긴장감이 감도는 적진으로 검을 들고 돌진하는 사토 타케루의 비장한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의 강렬한 눈빛과 액션감은 이번 영화에서 선보일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명예를 건 결투가 시작된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암살단과 사무라이 간의 어떤 스릴 넘치는 전쟁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영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최강의 제작진과 배우진이 선보일 색다른 시대극 액션 <사무라이 검신>은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INFORMATION

제       목_ 사무라이 검신

원       제_ Samurai Marathon

감       독_ 버나드 로즈

출       연_ 사토 타케루, 고마츠 나나, 모리야마 미라이, 소메타니 쇼타 외

수입 / 배급_ ㈜풍경소리

제       공_ ㈜다날엔터테인먼트

등       급_ 15세이상관람가

개       봉 _10월 (예정)

SYNOPSIS

사무라이 VS 암살단

명예를 건 결투가 시작된다!

가문의 전통에 따라 엄격한 훈련을 받은 ‘진나이’는

번의 일원으로 닌자의 신분을 감춘다.

서양의 흑선이 당도하고 위기를 느낀 번주는

사무라이의 단련을 위해 경연을 개최하지만,

음모와 배신이 난무하고 급기야 암살단까지 쳐들어오는데…

최후의 결전을 확인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