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 뉴스부터 댓글 조작까지, 국가가 감추려는 진실을 집요하게 쫓는 기자의 이야기를 담은 <신문기자>가 10월 17일 개봉을 기념해 멀티플렉스 3사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로 <신문기자>를 찾아준 관객들에게 스페셜 일러스트 티켓을 증정하는 것. 더욱이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멀티플렉스 별로 서로 다른 비주얼의 일러스트 티켓이 증정된다고 해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을 예정이다.

공개된 <신문기자> 스페셜 일러스트 티켓은 두 주인공인 ‘요시오카’(심은경 분)와 ‘스기하라’(마츠자카 토리 분)를 중심으로 가짜 뉴스가 도배된 신문부터 ‘요시오카’가 사건 조사에 몰두하며 자료로 빼곡히 메웠던 그녀의 방까지, 진실을 밝히기 위한 그들의 노력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문기자>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낸 일러스트 티켓 3종은 관객들이 영화를 보고 난 후 극의 여운을 더 오래 간직할 수 있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스페셜 일러스트 티켓에는 배우 심은경의 싸인이 삽입되어 있어 소장 욕구를 더욱 끌어올리며 극장으로의 발걸음을 부추긴다.

배우 심은경의 싸인이 들어간 스페셜 일러스트 티켓 공개와 함께 멀티플렉스 3사 이벤트 소식을 전한 <신문기자>는 10월 17일 개봉한다.

[INFORMATION]

제        목    신문기자

원 제 / 영 제    新聞記者 / The Journalist

감        독    후지이 미치히토

출        연    심은경, 마츠자카 토리

수입/공동배급   ㈜더쿱

배        급    ㈜팝엔터테인먼트

공 동  제 공    ㈜미디어코드, ㈜건축사무소 일정

러 닝  타 임    113분

등        급    12세이상관람가

일본    개봉    2019년 6월 28일

국내    개봉    2019년 10월 1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