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네슬레 네스프레소 주식회사가 2020년 1월 30일(목)부터 전혀 새로운 추출 시스템을 도입한 라지 사이즈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커피 시스템 "VERTUO(버튜오)"를 발매한다.

이에 앞선 신제품 발표회를 1월 16일(목) 안다즈 도쿄에서 개최. 1월 27일(월)부터 공개되는 신제품 CM에도 출연하는 타마키 히로시를 게스트로 맞이하여 새 커피 시스템에서 추출한 지금까지 없는 풍족한 크레마와 커피를 함께 맛 보는 시간을 가졌다.

타마키는 "크레마를 스푼으로 저으면서, 크레마의 부드러운 입맛 속에 제대로 커피를 느낄 수 있어서, 지금까지와는 다른 신체험입니다!"라고 테이스팅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이어서 '저도, 한사람의 팬으로서 네스프레소를 애용하고 있습니다만, 이번 VERTUO는,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커피 체험을 할 수 있는 커피 시스템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기존의 커피메이커도 좋아했지만, 크레마를 "섞어" 커피를 맛볼 수 있는 것은, 지금까지와는 다른 체험으로, 앞으로도 즐기고 싶습니다"라고 뜨겁게 인사하며, 이벤트는 막을 내렸다.

신상품 "VERTUO"는 일본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 네스프레소 미니에서 1월 30일부터 발매 예정.

▼VERTUO 상품 개요
커피와 크레마를 함께 즐기는, 새로운 커피 체험.
"~VERTUO" 제품 개요~

발매일: 2020년 1월 30일(목)
판매 채널:
일본 전국의 직영점포 네스프레소 부티크/ 네스프레소미니 (소형점포)
프리 다이얼 0120-57-3101
공식 웹사이트 외 통신 판매
네스프레소 숍(※3)및 일부 가전 양판점 등
(※3)할인점 내 네스프레소 전용 부스

버튜오 제품 페이지: https://www.nespresso.com/jp/ja/vertuo-system

커피메이커 "버튜오 넥스트" 사양:
➢ 정격 전압: 100V
정격 주파수 : 50-60Hz
정격소비 전력 : 1,500W
본체 치수(높이 너비 폭: 318x 374 x 140 mm
물탱크 용량: 약 1.1리터)
➢ 중량:약 4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