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주식회사 신쇼칸 (新書館)에서 세계 무대에서 활약해 온 피겨 스케이터 아사다 마오의 포토 에세이북 "꿈을 이루는 힘-내가 스케이트를 통해 배운 것-"을 간행했다.

"포기하지 않으면, 생각하던 꿈은 이루어진다"--
끊임없는 노력으로 길을 개척해 온 톱 애슬리트 아사다 마오이기 때문에, 가능한 목표를 세우는 방법, 컨디션을 조절하는 방법, 도전하는 것의 중요함 그리고 꿈을 이루기 위한 힌트가 담긴 한권의 에세이다.

"자신의 경험을 아이들에게 전하고 싶다" "미래가 있는 아이들을 응원하고 싶다"라고 하는 마오의 마음을 담아 본서가 간행됐다.

■마오가 말하는 꿈을 이루는 열쇠 5가지!
1.목표를 가지는 것.
2.컨디션을 조절할 것
3.마음을 컨트롤 하는 것
4.한계를 만들지 말 것
5.감사한 마음을 잊지 말 것

올림픽이라는 큰 목표를 향해서, 날마다 꾸준히 노력을 거듭한 마오의 목표 달성 방법을 소개하면서, 마오의 식사 및 트레이닝 후의 애프터 케어 노하우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전달. 또, 평상시 행하고 있는 스트레칭의 일부를, 특별히 본인이 시연하여 선보인다. 결리거나 통증을 푸는 스트레칭 등,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것들이다.

■스페셜 콘텐츠도 풍성!
그 밖에도, Q&A 코너, 아이스 쇼 "아사다 마오 감사 투어"의 리포트등을 수록. 마오가 세계 주니어 선수권에서 우승한 14세 당시의 귀중한 인터뷰는 읽는 이들 모두에게 용기를 준다.

<아사다 마오 감사 투어>
2/14-16 카나가와 사가미하라시 은하 아레나
3/12-15 아키타 아키타 현립 스케이트장
상세 : 아사다 마오 감사 투어 공식 사이트 https://maotour.jp/

<저자 소개>
아사다 마오(あさ田ま)
아이치현 나고야시 출신. 다섯 살부터 피겨 스케이팅을 시작했다. 2010년 밴쿠버 올림픽 은메달, 세계 선수권 3회 우승, 전 일본 선수권 6회 우승 등 2017년에 현역을 은퇴할 때까지 정상 스케이터로서 활약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현재는 아이스 쇼 "아사다 마오 감사 투어"를 프로듀스하는 등 일본 전국에서 정력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상품 상세
꿈을 이루는 힘-내가 스케이트를 타면서 배운 것-
저자 아사다 마오
◎ ISBN:978-4-403-33067-4
◎ 정가: 본체 1,200엔+세금
◎ 발매일: 2020년 1월 25일
◎ 판형: A5 보통 제품
◎발행 :주식회사 신쇼칸

■관련 사이트
◎특설 웹사이트 : https://www.shinshokan.co.jp/clara_maoasada/
◎"클라라" 공식 twitter:https://twitter.com/claramag_jp
◎"클라라"공식 instagram:https://www.instagram.com/claramag_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