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주식회사 Book Live가 운영하는 종합 전자 서적 스토어 "Book Live!"의 신 TVCM "전권 독파"편이 전국 OA 개시에 앞서, Web 상에서 공개가 시작되었다.

새로운 TV CM에는, 여배우로서 활약 중인 하시모토 칸나가 첫 출연. 만화를 읽을 때의 여러가지 감정을 만화가 있는 에피소드와 함께, 하시모토만이 가능한 풍부한 표정으로 코믹하게 전하는 내용으로 전개가 된다.

새 TV CF는 5월 2일(토)부터 일본 전국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하시모토 칸나  인터뷰

<CM에 대하여>
Q : "Book Live!"의 새 CM 촬영을 끝내고 나서의 감상을 알려 주세요.

- 자주 전자 책등으로 만화를 읽기때문에, 이번 CM의 "밤까지 하루 종일 만화를 읽어 버렸다"라고 하는 연출은, 빨리 돌려 점점 시간이 진행되어, 그것이 즐거웠고, 리얼하다라고 생각했습니다. 또, 아마 만화를 평소에 읽고 있는 사람에게 있어서, '너무 몰두해서 시간이 금방 지나가버린다'는 것은, 매우 공감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어서 즐거웠다고 생각합니다.

<만화에 대해서>
Q : 하시모토 본인의 "만화책 읽을 때"를 알려 주세요.

- 공공 놀이기구를 타고 있을 때는 읽지 않도록 하고 있는 만화가 몇 개 있습니다. 특히 좋아하는 개그 만화를 읽을 때, 버스에 탈 때는 읽지 않는다는 것을 학생 시절부터 결정했습니다. 대개 재미있는 만화는 집에서 읽으려고 해요. 그리고 이동 중에는 뭔가 소리가 있기 때문에 집중해서 읽고 싶은 만화 등은 집에서 읽도록 하고 있습니다. 개그 만화같은 건 저도 모르게 웃어버려서, CF 내에서 스마트 폰을 보면서 웃고 있는 장면이, 굉장히 리얼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꽤 위험하니까 마스크 같은 거 하고 있으면 좋겠는데 말이에요 (웃음)

Q : 하시모토의 만화와의 만남이나 처음 읽은 작품에 대해 알려주세요.

- 처음으로 읽은 작품은 역시 기억나지 않네요.(웃음) 초등학생 때에 'ONE PIECE'나 '유리가면', '하나사카 천사 텐텐'은 자주 읽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또, '도카벤'은 집에 만화가 있어서, 오빠나 엄마가 읽고 있었기 때문에, 저도 자주 읽고 있었습니다. 엄밀하게 처음이라고 하면 "해결 조로리"가 될지도 모릅니다만, 초등 학생 때에 읽고 충격을 받아 빠진 것은, "ONE PIECE"네요.확실히. 지금도 계속 읽고 있는 것은 상당히 굉장하다고 생각합니다.

Q: 하시모토는 지금까지 수많은 만화 원작의 실사 영화에 출연했습니다만, 다음에 연기하고 싶은 캐릭터가 있으면 알려 주세요.

- 실사 영화를 몇 개 했고, 만화 좋아하는 것도 있고, 원래 좋아했던 만화에 출연하는 것이 많아서, 그것은 매우 고맙고 기쁩니다. 만화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는 실사 영화는 그다지 찬성파는 아니지만, 그래도 제 자신이 나온다면 원작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하고 싶기 때문에, 실사의 이야기를 들었을 때, 제 자신이 재미있다고 생각하거나 좋아한다고 생각되는 작품이 아니면 해서는 안되는 것이라고 느끼고 있습니다. 그만큼 좋아하는 작품일수록 역할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또 학생역 같은 것도 많으니까, 은혼의 카구라든가 킹덤의 카료코 등, 연령에 관계없는 캐릭터성이 강한 역을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Q: 매달 몇권의 만화를 읽을수 있는지, 최고 어느 정도의 만화를 한번에 읽어 본적이 있는지 알려 주세요.

-매달이라면, 지금 연재하고 있는 만화인데, 아마 50편 이상, 100편 가까이 읽고 있습니다. 거기에 부수해서 한꺼번에 읽는다고 하면 월수는 상당히 늘어날지도 모르겠네요. 역대 최고라면, 얼마 전 킹덤을 1권부터 다시 읽으려고 했는데, 권수가 너무 많아서, 뜬눈으로 읽었어요. 총 3일정도 밤을 보냈는데 (웃음) 이게 최고 기록입니다.

Q : 요즘 관심이 있는 만화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 기본적으로 '이 장르만 본다'는 게 전혀 없어서. 소년만화· 청년만화· 소녀만화 근처인가요? 그러고 보니 최근에 저 BL(보이즈 러브) 작품을 읽기 시작했거든요. 전혀 흥미가 없었습니다만, 인스타그램에서 자주 만화를 보기 때문에, 거기에서 사이트로 날아가 BL을 읽게 되었습니다. 그냥 기본적으로 소년만화가 제일 많네요. 그리고 스포츠 만화나 열혈계 등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아이가 나오는 만화는 굉장히 힐링이 되기 때문에 빠져 있습니다. 'LOVE SO LIFE', '학원 베이비시터즈', '안녕하십니까' '잘자요' '코타로는 자취' 등등을 좋아합니다. 작은 애가 열심히 하는 모습은 울기도 하고, 웃기도 하고, 치유되기도 하죠. 꼭 읽어주세요!

하시모토 칸나 프로필

하시모토 칸나 (橋本環奈)
여배우. 1999년 2월 3일생. 후쿠오카현 출신. AB형.
"천사 너무해" "천년에 한번"이라는 수식어로 넷을 중심으로 화제가 된다.
영화 "세일러복과 기관총-졸업-"으로 첫 주연을 맡아 제40회 일본 아카데미상 "신인 배우상"을 수상. 영화 "자정 키스하러 와" "은혼" "사이키 쿠스오의 간난" "킹덤" 등, 다수의 인기 작품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