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스타] 이코마 리나 (生駒里奈), 공식 팬클럽 오픈, 사이트도 리뉴얼

기사승인 2020.08.04  11:25:29

공유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여배우 이코마 리나의 공식 팬클럽 「모노클로즈 (モノクローズ)」가 2020년 8월 3일(월)에 오픈했다. 아울러 홈페이지도 새롭게 단장했다.

이코마 리나는 2018년 5월에 노기자카46을 졸업했으며, 노기자카46에서는 데뷔 싱글 「빙글빙글 커텐」으로부터 5번째 싱글 「너의 이름은 희망」까지 연속으로 센터를 맡는 등, 그룹의 간판 멤버로서 활약했다. 노기자카46 졸업 후에는 드라마, 영화, 무대와 출연작이 끊이지 않았고 「스트레치맨 골드」(NHK E 텔레)에 레귤러 출연하는 것 외에 주연 무대 「거북의 고성」이 8월 28일부터 이케부쿠로 선샤인 극장등에서 상연 예정. 영화 「빛을 쫓아」(2021년 개봉 예정), W 주연의 무대 「-4 D-imetor」(2021년 8월/도쿄·오사카)등의 출연도 대기하고 있다.

이코마 리나의 오피셜 팬클럽 「모노클로즈」에서는, 신규 입회 특전으로서 「"모노클로즈" 오리지널 회원증」을 전달. 그 밖에 오프샷 등 이코마 리나의 다양한 사진을 전달하는 Gallery, 스탭이 갱신하는 회원 한정의 Staff Blog, 회원으로부터의 메시지를 이코마 리나 본인에게 보낼 수 있는 Fan Message, 이코마 리나 본인으로부터 축하의 메시지가 오는 Birthday Mai 등 여기에서 만의 서비스로 가득 차 있다. 자세한 것은 이코마 리나 오피셜 사이트에서 확인.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