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TOKYO FM에서 방송중인, 이나가키 고로가 진행하는 레귤러 생 와이드 프로그램 「THE TRAD」(TOKYO FM)에서는, 9월 28일 (월) 방송에서, 쿠사나기 츠요시를 게스트로 맞이한다.

THE TRAD는 "높은 음악을 차분히 감상한다."를 컨셉으로 한 가상의 레코드 숍으로 다양한 장르의 유행에 좌우되지 않는 질 좋은 음악, 그리고 때때로 게스트를 초대하여 문학, 맛집, 아트, 영화 등의 문화정보를 제공한다. 월요일의 퍼스낼리티는 이나가키 고로, 수요일, 목요일의 퍼스낼리티는 OKAMOTO'S의 하마 오카모토, 월~목 어시스턴트(전속 점원)에는 프리 아나운서 요시다 아키요가 생출연하고 있다.

9월28일(월)은, 쿠사나기 츠요시가 게스트로 생등장하여 9월25일(금)개봉이 된 쿠사나기 주연의 영화 [미드나잇 스완]에 대해서, 볼거리부터 촬영 뒷이야기등을 이야기한다. 그의 [THE TRAD]에 출연은 처음이다.

프로그램 개요
제목 : 『THE TRAD』.
◇ 방송국 : TOKYO FM 월~목 15:00~16:50
출연 : 이나가키 고로(월,화), 하마 오카모토(수,목), 요시다 아키요(월~목) 어시스턴트
내용 : 『THE TRAD』는, 「상질의 음악을, 차분히 감상한다.」를 컨셉으로 한 가상의 레코드 숍이다. 점장을 맡고 있는 이나가키 고로가 질 좋은 음악과 때때로 게스트를 섞으면서 문학, 맛집, 아트, 영화 등의 문화 정보를 생방송으로 전달해 간다.
프로그램 홈페이지: https://www.tfm.co.jp/tr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