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사전><도쿄의 밤하늘은 항상 가장 짙은 블루> 등 섬세한 감수성으로 주목받는 일본의 젊은 거장 이시이 유야 감독의 <마치다군의 세계>가 감성을 자극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무공해 청정 소년 ‘마치다’(호소다 카나타)와 외톨이 소녀 ‘이노하라’(세키미즈 나기사)의 따스한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한 폭의 수채화같이 비 오는 풍경 속 우산을 씌어주는 ‘마치다’는 모두를 어루만지는 그의 사랑스러운 진심을 담아내 훈훈한 미소를 짓게 한다. 여기에, 계단에 앉아 있는 ‘이노하라’와 어우러진 두 사람의 모습은 극 중 선보일 힐링 스토리를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뿐만 아니라, “마음은 보여주는 거예요”라는 카피는 마음에 스며드는 온기를 선사하며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한편, <마치다군의 세계>가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의 힐링 로맨스 흥행 계보를 이을 전망이다. 먼저, 지난 17년 10월에 개봉한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비밀을 안고 살아가는 소녀 ‘사쿠라’와 그녀의 비밀을 알게 된 ‘나’에 관한 섬세한 이야기로 세대불문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순수하고 솔직한 두 주인공의 관계는 ‘우정’과 ‘사랑’, 그 어떠한 것으로도 표현할 수 없는 찬란한 모습으로 그려져 청춘을 보내고 있는 이들은 물론, 청춘을 지나온 이들의 추억까지 상기시켜내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세월이 지나 만나게 된 두 사람의 진심은 싱그러운 감성과 가슴을 뒤흔드는 드라마로 관객들에게 깊은 여운을 전했다.

동시기 개봉한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는 역방향의 시간을 살아가는 두 남녀의 30일간의 기적 같은 사랑을 그리며 애틋한 로맨스를 선보였다. 남들과 다른 시간을 살아가는 ‘에미’와 그녀에게 첫눈에 반한 ‘타카토시’는 반대 방향의 시간대를 보내며 점차 연인이 되어간다. 그러나, 두 주인공은 서로의 추억과 기억을 공유하지 못한 채 가슴 아픈 러브스토리로 완성되어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그뿐만 아니라,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스무 살 단 한 번의 기적 같은 로맨스는 풋풋한 감정선과 특별한 의미까지 더해져 신드롬을 일으켰다.

이와 함께, 오는 11월 12일 개봉을 앞둔 <마치다군의 세계>가 진심을 다하는 소년 ‘마치다’와 진심에 서툰 소녀 ‘이노하라’를 통해 지친 마음에 위로를 선사하며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마치다군의 세계>는 모두를 좋아하지만 정작 사랑은 몰랐던 소년 ‘마치다’가 모두를 싫어하는 외톨이 소녀 ‘이노하라’를 통해 새로운 감정을 발견하게 되는 러블리 청춘 무비. 제20회 데즈카오사무문화상을 수상한 원작 만화를 실사화한 <마치다군의 세계>는 모든 사람들에게 친절을 베푸는 ‘마치다’가 ‘이노하라’와 엮이게 되면서 차츰 서로에게 스며들기 시작, 그동안 깨닫지 못했던 감정을 불러일으키며 보는 이들까지 청량한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공감 백배 대사들은 지친 모두에게 마음을 녹이는 따스함을 전해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메가폰을 잡은 이시이 유야 감독은 특유의 청춘을 어루만지는 스토리에 이전 작품들 보다 재기발랄한 연출력을 더해 러닝 타임 내내 사랑스러운 감성을 선물할 것이다.  

2020년 우리 모두를 사랑에 빠지게 할 청춘 힐링 무비 <마치다군의 세계>는 오는 11월 12일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INFORMATION

제     목 : 마치다군의 세계

원     제 : 町田くんの世界

감     독 : 이시이 유야

출     연 : 호소다 카나타, 세키미즈 나기사, 마에다 아츠코, 타카하타 미츠키 외

수입/배급 : ㈜디오시네마

등     급 : 전체 관람가

러닝 타임 : 120분

개     봉 : 2020년 11월 12일

SYNOPSIS

세상은 모르는 것으로 가득하기에 아름답다

그 답을 구하기 위한 소년의 첫 걸음!

실수 투성이에 잘 하는 것 하나 없지만

사람들에게 친절을 베풀기에는 1등인 소년 ‘마치다’!

모두를 좋아하는 그의 앞에 어느 날, 모두를 싫어하는 소녀 ‘이노하라’가 나타난다.

그런데 도대체 이 감정은 뭘까?

올가을, 두근두근 반짝반짝 마치다군의 세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