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FOOD EVENT] 핀란드 동화 모티브 '무민 카페 (Moomin Cafe)', 23일부터 페어 스타트

기사승인 2020.10.26  01:17:58

공유

[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핀란드의 동화 「무민」의 세계관을 모티브로 하는 일본 전국의 무민 카페(전 3개 점포)에서, 2020년 10월 23일(금)부터 「역시 귀여운 무민 카페 (やっぱり可愛いムーミンカフェ)」페어를 개최하고 있다.

둥글둥글 엉덩이 반즈를 사용한 '북유럽풍 타르타르 충분한 연어 피쉬 버거'(1,550엔세금 별도)와 '황금 비율의 테리야키 치킨 버거'(1,400엔세금 별도)는 집에서 만든 피클에 미네스트로네 스프, 감자튀김이 곁들여진 알찬 일품이다.

또, 무민의 이야기에 등장하는 메뉴를 합계로 7품이나 즐길 수 있는 「무민골 Party 플레이트 빵 첨부」(3,000엔·세금 별도)에는 무민골 나무딸기 쥬스가 더해지고, 게다가 무민 카페에서만 받을 수 있는 「콩 접시」(비매품)가, 각각 점포 한정 도안으로 가져갈 수 있다.

아울러 무민 일가에게는 빠뜨릴 수 없는 「무민 계곡 나무 딸기 쥬스」(650엔·세금 별도)나, 선물 컵이 포함되는  「마시멜로 쇼콜라(선물 컵 첨부)」(2,300엔·세금 별도)에 가세하여, "이것이 있으면 추운 겨울에 대비할 수 있다!?"는 무민 엄마 감기 주문 주스(850엔세금 별도)는 계피와 카다먼, 레몬을 듬뿍 넣어 끓여 마시는 몸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음료이다.

무민 카페 목록 https://benelic.com/moomin_cafe/

【페어 메뉴 상세】

유럽풍 타르타르 가득한 연어 피쉬 버거.
가격 : 1,550엔 (세금 별도)

무민의 동글한 엉덩이 반즈를 사용, 딜이 들어간 수제 타르타르 소스와 연어 튀김 버거.
미네스트로네 수프, 감자튀김, 수제 피클 포함.
가격 : 1,400엔 (세금 별도)

무민 카페 오리지널 비율의 수제 데리야키 소스에 닭가슴살과 치즈와 토마토의 버거.
미네스트로네 수프, 감자튀김, 수제 피클 포함.

상품명 : 무민곡 Party 플레이트 빵 포함
가격 : 3,000엔 (세금 별도)

무민들을 형상화한 7가지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북유럽의 맛을 담아 음료, 빵, 스프, 전채, 메인, 디저트에 기념품 콩 접시까지 함께 나오는 지극한 플레이트이다.

유럽풍 연어크림 파스타.
가격 : 1,450엔 (세금 별도)

북유럽에서 많이 먹는 연어와 시메지를 크림소스로 버무렸다.
생면을 사용한 쫄깃한 파스타이다.

상품명 : 북유럽풍 미트볼 파스타.
가격 : 1,350엔 (세금 별도)
북유럽에서 많이 먹는 미트볼을 넣고 토마토 소스로 버무렸다.
생면을 사용한 쫄깃한 파스타이다.

상품명 : 무민 하우스 베리 과일 샐러드
가격 : 1,800엔 (세금 별도)

무민 정원을 형상화한 베리류가 듬뿍 들어간 과일 샐러드이다. 무민하우스 형태의 3단 코코트 안은 '생선의 마리네' '믹스베리 소스 드레싱' '무민엄마 산뜻한 토마토 샐러드'이다.

※선택할 수 있는 도자기 미니 마스코트 포함

상품명 : 무민곡 나무딸기 쥬스
가격 : 650엔 (세금 별도)

무민 집안의 Party에는 빼놓을 수 없는 나무딸기 주스.
크랜베리 주스를 베이스로 하여 나무 딸기와 믹스베리, 꿀이 들어간 무민 카페 오리지널 레시피이다.

상품명 : 무민엄마 감기 주문 주스
가격 : 850엔 (세금 별도)

무민엄마가 만드는 감기주문이 담긴 '감기 주문 주스'의 무민카페 오리지널 레시피.
카시스퓌레를 베이스로 설탕, 계피, 카다먼, 레몬을 넣어 뜨겁게 마시는 몸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핫 드링크이다.

상품명 : 마시멜로 쇼콜라 [선물 머그컵 포함]
가격 : 2,300엔 (세금 별도)

진한 초콜릿과 풍부한 우유의 밸런스가 좋은 달콤한 쇼콜라 드링크.
둥실둥실 떠다니는 무민 마시멜로와 함께 따끈따끈한 한 때를!
※ 선택할 수 있는 선물 머그컵 포함

상품명 : 무민 약속의 아이스
가격 : 650엔 (세금 별도)

바닐라 아이스크림 위에 나무딸기 소스를 뿌려 함께 먹는 아이스크림이다.
나무딸기 소스는 숨겨진 향신료로 진저와 카다먼이 살짝 들어간 무민 카페 오리지널 레시피.

*무민 카페에 대해서

무민 카페(총 3곳)
도쿄돔 시티 라쿠아점/ 도쿄 스카이트리타운 소라마치점/ 캐널시티 하카타점
점포 일람…https://benelic.com/moomin_cafe/
핀란드 동화 '무민'을 모티브로 한 카페이다.
아늑하고 마치 이야기 속으로 들어간 듯한 공간에서 오리지널 메뉴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각 점포에는 숍 코너를 마련하고 있어, 무민 카페 오리지널 상품도 인기이다.
무민카페 공식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moomincafe.jp

[무민 75주년에 대해서]

2020년은 무민 75주년이다. 기념 로고의 주제는 '함께 다가온 75년간'. 숫자 7과 5사이에 온기와 사랑과 안락함이 가득한 무민 가족이 모여 있다. 서로의 차이를 받아 들이면서, 함께 자신답게 자유롭게 살아간다는 작가 토베얀손의 무민 이야기에 담은 가치관을 상징하고 있다.

Tony Yoshioka 기자 (해외) tyoshioka55@yahoo.co.jp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