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BOOK 新刊] APA 사장 카레의 야망 (アパ社長カレーの野望) - 모토야 타쿠 (元谷 拓)

기사승인 2020.11.20  01:48:17

공유

[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청춘 출판사(青春出版社)에서 「아파 사장 카레의 야망」(저· 모토야 타쿠)을 12월 12일에 간행한다.
아파 호텔 공식 사이트 https://www.apahotel.com/curry-book/

'업무용'으로 개발된 카레가 왜 대히트식품으로 진화했을까?

발매 이후, 수많은 상을 수상하며 화제가 되어, 현재 700만식을 달성할 정도로 대인기 상품이 된 「아파 사장 카레」. 당초에는, 아파 호텔 직영 레스토랑의 "업무용" 카레로 개발되어 후에 고객을 대상으로 발매된 레토르트 카레이다.

기획 단계에서는, 1만식 판매가 목표였던 호텔 카레가, 왜 이렇게까지 대히트 상품으로 진화했는가-.

본서는 아파 호텔 대표이사 전무로 아파 사장 카레의 기획과 프로듀스를 담당한 모토야 타쿠 씨가 그런 아파 사장 카레 대약진의 비밀을 처음 공개한 책자이다. 맛에 대한 집착은 물론 카레 계기로 확산된 비즈니스나 인기 캐릭터와의 콜라보 등 실제로 이루어진 '장치'를 구체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카레의 성장을 통해 보이는 "역경을 즐기는" 아파 호텔의 독창적 경영 전략은, 코로나화의 불황을 밝게 비추는 힌트가 될 것이다.

[서적정보]
정가:1,650엔(세금포함) 발매일:12월12일
사양: 사륙판/160페이지 ISBN: 978-4-413-23186-2
아파 호텔 주식회사 대표이사 전무 모토야 타쿠

저자 프로필


모토야 타쿠( 元谷 拓)
아파 호텔 주식회사 대표이사 전무. 아파 사장 카레 프로듀서이다.
1975년 이시카와현 고마쓰시 태생. 카나자와 니스이 고등학교, 중앙 대학 경제학부를 졸업했다. 대학 1 학년에, 당시 최연소로 택지 건물 거래사에 합격했고, 호쿠리쿠 은행을 거쳐, 아파그룹 입사. 아파 사장 카레는 누계 700만 끼를 달성했다. 그 밖에, 포카리스웨트 풀(도쿄 베이 마쿠하리), 기린 레몬 풀(요코하마 베이 타워)등의 네이밍 라이츠에 종사. 아파 호텔의 새로운 가능성을 끌어내고 있다.

 『아파 사장 카레의 야망』의 특설 사이트
https://peraichi.com/landing_pages/view/apacurry

Tony Yoshioka 기자 (해외) tyoshioka55@yahoo.co.jp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