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BOOK 新刊] 기네스 세계 기록 2021 (ギネス世界記録2021) - 올해의 테마는 모험

기사승인 2020.11.20  01:58:35

공유

[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주식회사 카도카와 아스키 종합연구소가 「기네스 세계기록 2021」을 2020년 11월 18일에 주식회사 KADOKAWA를 통하여 발매했다.

기네스 세계기록은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연감 서적이다. 금년은, 마젤란이 약 500년전에 도전한 세계 일주 항해등의 「모험」이나,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의 감염 확대를 받아 자택에서 챌린지할 수 있는 기록을 많이 게재. 스테디셀러의 초인적인 기록이나 방대한 콜렉션, 저명인 그리고 일본 각지의 세계기록등도 충실하다. 

각국간으로의 이동이 어려워진 금년, 기네스 월드 레코즈가 서적 테마로서 선택한 것은 「디스커버 유어 월드」. 「모험」에 스포트를 두고 전동 스케이트 보드에 의한 최장의 여행, 남극에서의 첫 빙상하 수영등의 본격적인 모험으로부터, 게타를 신고 달린 마라톤의 최고 속도 기록, 물구나무를 서서 오토바이를 타는 최고 속도라고 하는 모험심이 넘치는 기록까지, 버라이어티가 풍부한 내용이 되고 있다.

KinKi Kids, 아라시, 대인기 유튜버, Fischerʼs 피셔즈 등 저명인의 세계기록, 일본의 브랜드나 일본 각지의 세계기록을 다수 소개하고 있으며, 또, 30초간, 1분, 1시간등의 「시간에의 도전」을 게재. 이쑤시개, 캔 쌓기 등 가정에서 도전할 수 있는 기록도 소개하고 있다.

풍부한 비주얼로, 동물이나 건물 등 전세계의 일등을 수록. 또, 세계의 스파이 활동, 최고의 지구의 등 문화와 사회에 관한 기록, 루빅 큐브를 푸는 최속 로봇, 3D 프린트 된 오피스 빌딩등의 STEM(과학·테크놀로지·공학·수학) 교육 관련의 기록도 게재하고 있어, 세계의 다양함이나 재미를 배울 수 있는 1권이다.

편: 크레이그 글렌디
정가: 3,300엔+세
사이즈: A4 변형판
페이지수: 27 2페이지 올 컬러
ISBN: 978-4-04-911050-0
발행: 주식회사 카도카와 아스키 종합연구소 (株式会社角川アスキー総合研究所)
주식회사 KADOKAWA
© 2020 Guinness World Records Limited


Tony Yoshioka 기자 (해외) tyoshioka55@yahoo.co.jp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