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리포터=토니 요시오카] "닛코 스타일 나고야"가 2021년 1월 15일(금)에, 오리지널 드립 커피 1,000개를 현지 커피의 유명한 상점 「TRUNK COFFEE」와 합동으로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환자의 수락을 최전선에서 실시하고 있는, 나고야 대학 의학부 부속 병원 구명 구급 센터(ER)에 기부했다.

TRUNK COFFEE에서는,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의 감염이 퍼지는 나고야에서, 최전선에서 일하는 의료 종사자에게 맛있는 커피를 전하고 싶다는 구상으로부터, 작년 4월부터 동활동을 실시하고 있었으며, 이번 닛코 스타일 나고야도 그 생각에 찬동, 처음으로 참가하게 되었다. TRUNK COFFEE에서 500개, 닛코 스타일 나고야에서 500개, 총 1,000개의 드립커피를 기부하였고, 호텔에서는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TRUNK COFFEE」 호텔 오리지널 블렌드를 마실 수 있는 커피 티켓 100잔 분량을 함께 기부하였다.

호텔 분으로 기부한 호텔 오리지널 드립커피는 TRUNK COFFEE와 협업한, 유통되는 원두의 약 5%에 해당하는 스페셜티 커피를 사용한 최고 품질의 호텔 오리지널 블렌드 드립커피이다.

닛코 스타일 나고야 시설 개요
개업: 2020년 8월 7일
소재지: 아이치현 나고야시 나카무라구 메이에키 5-20-13
바닥면적: 약 9,542㎡
층수: 14층(13층 제외)
객실 수:191실
시설 : 마을로비, 올데이 다이닝, 바 라운지, DJ 부스 헬스 클럽
액세스 : JR·긴테쓰·메이테쓰·시영 지하철 「나고야역」에서 도보로 10분, 택시로 4분.
공식 사이트 : https://www.nagoya.nikkostyle.jp 

< Nikko Style とは >
문화, 건강,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고, 호텔 체재에도 새로운 체험을 요구하는 고객을 타겟으로 한 라이프 스타일 호텔 브랜드이다. 지역 음식 재료를 고집한 음식과 음악, 아트를 통해 호텔 게스트와 현지인들이 모이고 연결되는 장소를 제공하는 호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