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작가 데뷔 50년째를 맞이하는 만화가 나가이 고의 기획전 『 나가이 고 50EVE~나가이 고 50주년 전야제 』가 도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 8층 특별 전시장 "SpaceHACHIKAI"에서 6월 21일(수)~7월 2일(일)까지 개최하기로 결정되었다.

올해 나가이 고의 다양한 50주년 행사 기획이 기획된 가운데 그 전야제=EVE로 실시하는 것으로서, 나가이 고의 작품들 중 "마징가 Z","데빌 맨","큐티 허니"에 초점을 맞추어 오프닝과 엔딩의 귀중한 원고의 복제화 등 복제 원고 약 50점을 전시한다.

©1972‐2017 Go Nagai / Dynamic Production All Rights Reserved.

그 밖에도 다이나믹 프로덕션 45주년 기획으로 열린 "나가이 고의 워크숍"을 처음으로 일반 상영하는 등 다양한 기획으로 50주년을 축하한다고 하며. 6월 10일(토)에는 타워 레코드 시부야 점 내에서 나가이 고의 토크 쇼를 진행한다고 한다.

이번 『 나가이 고 50EVE~나가이 고 50주년 전야제 』에서는 50주년 기념 특별 혜택 (마징가 Z, 데빌 맨, 큐티 허니를 나가이 고가 라이브 페인트 칠을 한 작품의 복제 판화)으로 친필 사인이 담긴아트 그래프를 50작품 한정 제작 판매하며 전시장 한정 상품 판매도 예정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