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성장 드라마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이 비온 뒤 맑음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은 아킬레스건 부상으로 육상을 포기한 ‘아키라’와 소설가를 꿈꿨던 패밀리 레스토랑 점장 ‘콘도’가 만나 서로의 꿈을 되찾아 가는 힐링 드라마.

이번에 공개된 비온 뒤 맑음 예고편은 육상부 에이스였던 ‘아키라’가 병원에 가는 장면으로 시작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아키라’의 후배가 찾아와 육상부를 관두게 된 이유를 묻지만, 대답을 하지 못하고 당황해 하는 ‘아키라’의 모습은 그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레스토랑 점장 ‘콘도’는 ‘아키라’에게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 물어보지만 ‘아키라’는 “하고 싶은 일 따위 없어요”라고 대답하지만 뒤이어 꿈을 잃고 괴로워하는 ‘아키라’의 모습이 등장해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한다. 방황하는 ‘아키라’에게 위로와 응원을 건네며 잊고 지냈던 자신의 꿈을 다시 떠올리는 ‘콘도’와 준비 운동을 하는 듯한 ‘아키라’의 모습에 ‘이 비가 그치면, 괜찮아질까요?’라는 카피가 더해져 과연 그들은 꿈을 되찾을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비온 뒤 맑음 예고편을 공개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은 오는 2월 7일 개봉한다.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 비온 뒤 맑음 예고편

최초 공개 바로 가기

 

* About movie

제      목: 사랑은 비가 갠 뒤처럼

원      제: 恋は雨上がりのように

감      독: 나가이 아키라

출      연: 고마츠 나나, 오오이즈미 요

수      입: ㈜엔케이컨텐츠

배      급: ㈜디스테이션

공동제공: ㈜에스피오엔터테인먼트코리아

러닝타임: 112분

관람등급: 전체 관람가

개      봉: 2019.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