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하마베 미나미의 역대급 연기 변신과 일본 브레이크 배우 랭킹 1위에 선정된 대세 of 대세 타케우치 료마의 신선한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철벽선생>은 연애 세포로 두뇌 풀가동 중인 열여섯 맹공소녀 ‘사마룬’(하마베 미나미)이 빈틈은 제로, 철벽 스킬은 만렙인 ‘히로미츠’(타케우치 료마)를 사로잡기 위해 펼치는, 거절은 거절하는 무근본 강제 로코맨스.

오는 3월 14일 개봉을 앞둔 단 하나의 화이트데이 맞춤형 무비 <철벽선생>을 향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계속되고 있다. 달콤한 설렘과 빵 터지는 웃음을 동시에 안겨줄 남녀노소 취향 저격 영화로 3월 극장가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는 것. 작품을 향한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은 이벤트 오픈마다 폭발적인 참여율로 이어지고 있다. 영화 개봉 전, ‘볼래요’ 클릭 수 5,000개를 달성하면 다 함께 <철벽선생>의 3,000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는 CGV의 특별 이벤트 중 하나인 다 함께 볼래요는 지난 3월 1일(금), 이벤트 오픈과 동시에 단숨에 클릭 수 5,733개를 돌파, 작품을 향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실감하게 했다. 예비 관객들을 열광시키는 <철벽선생>의 다채로운 이벤트는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지난 2월 28일(목)부터 진행된 화이트데이 무장해제 스페셜 시사회를 향한 참여율 또한 폭발적이다. 철벽을 무장해제 할 수 있는 나만의 고백 꿀TIP을 공유한 네티즌을 대상으로, 영화 시사회 초대권과 달콤한 경품을 증정하는 스페셜 이벤트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커플 관객들의 뜨거운 참여율을 기록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철벽선생> 원작 코믹스 출판사 학산문화사부터 일본 콘텐츠 전문 방송사 채널W, 일본 드라마 VOD 사이트 도라마코리아 등과 함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타케우치 료마 보게 해주세요!! 개강은 개강한 나를 막지 못한다..!”(ss_****), “일본에서 봤지만 또 봐야겠다. 오조오억번 봐야겠다!”(juhy****), “<철벽선생> 이 영화 뭐야..? 너무 귀여워!”(hene****), “화이트데이 개봉날 달려가야지 흐흐”(howdo****) 등 <철벽선생>을 향한 기대평이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가운데, <철벽선생>은 다채로운 이벤트만큼이나 풍성한 볼거리로, 개봉과 동시에 관객들의 기대감을 완벽하게 충족시켜줄 것이다.  

거절은 거절한다! 어디서도 본적 없는 빵 터지는 웃음은 물론 가슴 두근거리는 설렘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히 매료시킬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 <철벽선생>은 오는 화이트데이 대개봉!

INFORMATION

제           목             철벽선생

원           제             センセイ君主

원           작             코다 모모코 「철벽선생」

감           독             츠키카와 쇼

출           연             하마베 미나미, 타케우치 료마, 사토 타이키, 카와에이 리나 외

수 입 / 배  급             (주)미디어캐슬

장           르               무근본 하이텐션 로코맨스

국  내  개  봉               3월 14일 화이트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