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op] 요네즈 켄시 (米津玄師) 극장판 아니메 "해수의 아이 (海獣の子供)" 주제가 담당

기사승인 2019.04.24  12:30:46

공유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요네즈 켄시가 2019년 6월 7일(금) 개봉하는 극장판 애니메이션 "해수의 아이 (海獣の子供)"에 신곡 "바다의 유령 (海の幽霊)"을 주제곡으로 제공하기로 결정하였다.

©2019 五十嵐大介・小学館/「海獣の子供」製作委員会

켄시의 작품으로서는 첫 영화 주제가이며 아울러 새로운 아티스트 사진도 공개되었다.

'해수의 아이'는 이가라시 다이스케 원작의 해양 모험 이야기 .이 작품은 제38회 일본 만화가 협회상 우수상, 제13회 문화청 미디어 예술제 만화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C)山田智和

또 애니메이션 제작은 『 마인드 게임 』 『 철콘근크리트 』 등을 다룬 "STUDIO4℃"가 담당. 수많은 명작을 세상에 내보낸 이 스튜디오에 의한 영상화에 애니메이션 팬들도 큰 기대를 하고 있다.

성우진도 주인공 아즈미 루카역에 아시다 마나, 우미역에 이시바시 히이로, 소라역에 쿠보즈카 아이루가 캐스팅.

(C)山田智和

이번 여름 화제의 장편 애니메이션 영화를, 요네츠 켄시가 써내려간 최신 악곡으로 장식하게 된다.

원작자인 이가라시 다이스케는 요네즈 켄시가 공식 이미지 송을 담당했던 루브르 미술관 특별전 "루브르 No.9~만화 9번째 예술~"부터의 친분이 이번 신작까지 이어졌다.

(C)山田智和

더불어 발표된 "바다의 유령" 아티스트 사진은 현재 Youtube에서 3.5억회 이상의 조회수를 자랑하는 "Lemon"MV도 다룬 야마다 토모카즈가 촬영. 머리색도 새로워진 요네즈 켄시의 근래 모습을 담고 있다.

 ■오피셜 HP

http://reissuerecords.net/

◆요네즈 켄시 전달 사이트

https://smet.lnk.to/flamingo

■요네즈 켄시 공식 twitter URL

https://twitter.com/hachi_08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