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글로벌 걸그룹 IZ*ONE의 일본 2nd 싱글 "Buenos Aires"(6월 26일 발매)의 아트 워크가 공개되었다.

IZ*ONE은 이달 20일부터 4일간 멤버 개인별 새로운 비주얼을 공식 트위터에서 해금. 지금까지 없던 쿨한 표정이 국내외에서 큰 반향을 불렀고 마침내 12명의 단체 비주얼과 싱글 전 형태의 재킷 사진이 공개됐다. 아티스트 사진은 김민주와 미야와키 사쿠라를 센터에 배치하여 요염한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다. 

본작은 통상판 Type A·Type B (모두 CD+DVD), IZ*ONE JAPAN OFFICIAL SHOP 한정으로 판매되는 WIZ*ONE판 (CD Only), 멤버 12명의 솔로 비주얼이 재킷에 담긴 WIZ*ONE 일반 회원 ver. (CDOnly), WIZ*ONE반 전13장이 컴플리트된 CD-BOX 세트의 모두 16 형태이다.

Type A의 부속 DVD에는 타이틀곡 및 신곡 "Target"의 MV, Type B에는 타이틀곡 및 신곡 "연하 Boyfriend"의 MV가 수록된다. 

구매자 대상 이벤트는 8월 10일과 11일 치바 마쿠하리 멧세, 8월 24일에 아이치 포트 멧세 오야, 9월 23일 오사카 남항 ATC홀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