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GENERATIONS from EXILE TRIBE가 첫 5대 돔 투어<GENERATIONS LIVE TOUR 2019 "소년 크로니클">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 투어는 8월 31일의 삿포로 돔 공연을 시작으로 약 3개월간 전체 12공연을 예정, 과거 최다인 48만명의 동원을 전망하고 있다.

또 아울러 7월부터 3개월 연속으로 신곡을 발표하는 일도 발표. 7월 17일에 발매하는 제1탄 싱글은 카타요세 료타가 첫 성우에 도전한 애니메이션 영화 『 너와 파도를 탈 수 있으면 』의 주제가 "Brand New Story".

지난해 12월 이후에 선보이는 이번 노래는 경쾌한 미디엄 템포의 사운드에 보컬 두명의 화음과 멜로디 라인이 어우러진 GENERATIONS다운 긍정적인 악곡이다.

7월 3일에는 후배 그룹인 THE RAMPAGE와 FANTASTICS, BALLISTIK BOYZ등 Jr.EXILE 세대에서 앨범 발매를 앞두고 다음 4일부터 4일간 4팀 리그의 콜라보 라이브 <BATTLE OF TOKYO~ENTER THE Jr.EXILE~>을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한다.

이어 2020년에는 6년에 한번인 엔터테인먼트의 축제 "LDH PERFECT YEAR"도 시작된다. 5대 돔 투어는 소중한 한해를 위한 도움 닫기, GENERATIONS 7명의 성장을 가속시키는 도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