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TRAVEL EVENT] '두근두근 해피 드림 써커스' @ 후쿠시마 스파 리조트 하와이언즈 (ハワイアンズ)

기사승인 2019.07.21  13:55:55

공유

[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죠반 흥산 주식 회사가 운영하는 스파 리조트 하와이언즈에서 여름 방학 행사로 7월 20일(토)부터 "두근 두근 해피 드림 서커스 in 하와이언즈"를 스타트했다. 

■하와이안즈가 서커스장으로
서일본을 중심으로 활약하는 서커스단 "해피 드림 서커스"가 동일본에 첫상륙. 하와이언스를 무대로 세계 레벨의 기술과 여기에서만 볼 수 있는, 풀상에서의 공중 블랑코 등, 스릴과 박력 만점의 하이 퍼포먼스를 전달한다. 

공식페이지 https://www.hawaiians.co.jp/special/happy_dream_circus/

기간: 2019년 7월 20일(토)~9월 1일(일)
시간: 매일 2회 공연 11:00~/15:00~(각 45분)

[연목소개] 

*실크 판타지

두 주자가 실크를 사용한 연기. 하늘로 날아다니는 두 사람의 역동감은 마치 하늘을 나는 두 마리의 백조와 같다. 넘치는 열정을 댄스로 표현하며, 무대 위를 날아다닌다. 

*콘토숀 (Contortion)

신체 유연력의 극한에 도전하여 자유자재로 휘어지며 곡선미를 그려내는 서커스의 곡예이다. 발에 활을 들고 머리 앞까지 뒤집어 쏘는 퍼포먼스는 필견이다.

*이카리오스

2019년 스페인에서 개최된 국제 서커스 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페드로 마르티네스 브라더스의 세계 수준의 발재간 퍼포먼스. 발바닥을 타고, 풍차처럼 돌아가는 대기는 필견. 

*롤러볼러

불규칙하게 흔들리는 원통과 상자를 쌓으면서 진행하는 매혹적인 압권의 밸런스 예술. 코믹한 움직임과 경이의 밸런스 감각은 두근두근 눈을 뗄 수가 없다. 

*피에로의 해피 스테이지

세 명의 어릿광대에 의한, 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길 수 있는, 고객 참가형의 코믹한 스테이지이다.

*공중 블랑코

수영장의 아크로배트가 아찔한 하늘에서 한순간의 엇갈림도 허용되지 않는 완벽하게 호흡이 맞는 다양한 아크로바트가 펼쳐진다. 스릴과 박력 만점의 하이 퍼포먼스.

*해피 드림 서커스

전국을 수개월 마다 흥행하며 여행하는 서커스단. 주로 서일본 지방을 중심으로 순업을 실시하고 있다. 30명의 퍼포머가 소속되어 있으며 연간 45만명을 동원하고 있다.

■숙박자 한정! 삐에로와 만남 체험.

벌룬 아트 체험이나 페이스 페인팅 등, 피에로와 접촉할 수 있는 워크숍을 숙박자 한정으로 실시한다.
기간: 7월 20일(토)~9월 1일(일)
시간: 13:00~13:30
요금: 500円

参 考:https://www.hawaiians.co.jp/special/happy_dream_circus/

ToshikiAoyama 기자 (해외) toshikiaoyama@gmail.com

<저작권자 © 라이브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