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리포터=토시키 아오야마] 시리즈 누계 130만부 돌파! 궁극의 다이어트 서적 "체간 리셋 다이어트 궁극의 부분 다이어트"가 대단한 이유

트레이너 사쿠마 켄이치가 제창하는 메소드 "체간 리셋 다이어트"의 모든 것을 담은 이 책의 시리즈가 누계 130만부를 돌파했다.

■일본, 해외서도 속속 번역 출간!
해외 미디어로부터도 주목받아 번역 출판의 오퍼가 해외로부터 쇄도. 시리즈 제2탄이 되는 "부분 살빼기"는 스페인과 한국에서 번역 출판이 결정되었으며, 향후는 포르투갈어 출판도 예정하고 있다.

제1탄도 상하이 등 총 11개국에서 번역 출판이 이루어진 바가 있다.

■부분 살 빼기 성공으로 가는 길

버릇을 뜯어고치는 것이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 중요한 일이다. 또 열심히 살을 빼도 신경 쓰이는 부분은 체간의 역부족이 원인.

체간이 약하면 골반은 앞이나 뒤로 기울어지면서 과로 근육과 일하지 않는 근육을 발생시켜, 불필요하게 불균형한 체형이 되어 버린다. 서적에서는 부분을 감소시키는 중요한 최초 스텝으로 4개의 스트레칭 운동을 소개하고 있다.

날마다 발신되는 다이어트 정보를 체크!

사쿠마의 공식 블로그에서는 운동의 메소드나 식사에 관한 기사를 매일 갱신하고 있으며 단순한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 방법뿐만 아니라 "지식"으로 축적될 귀중한 정보를 공개 중이다.

또, 식사 섭취 방법으로는 "식사 회수를 늘리는 것" "아침에 당질, 지질을 섭취"하는 것으로 몸의 기초 대사를 올려 마르기 쉬운 몸으로 바꾸어 준다. 식사 횟수는 5회를 기준으로 늘리는 것이 포인트. 또 아침에 입맛이 없어도 계란+요구르트, 올리브 오일+계란 프라이 등을 먹어 윤활 지방 연소에 효과적이라고 추천한다. 식사를 제대로 섭취하고 면역력을 높여 감기에 걸리지 않는 몸을 만드는 것에 유의하라고 권유한다.

사쿠마 겐이치 프로필

바디 메이크업 전문 개인 트레이너
바디 메이크업 스튜디오 'charmbody' 대표
일본 국내외에서 보디 메이크업 스튜디오를 운영하며 세미나와 강연도 진행한다.
일반사단법인 일본모델 바디 메이크업 협회 대표이사. 모델을 중심으로 연간 4000건 이상의 개인 트레이닝을 담당. 텔레비전이나 잡지에서 운동 기획의 감수를 맡는 등, 폭넓게 활동중. 아오야마, 긴자, 나고야, 오사카, 후쿠오카 등에 여성 전용의 퍼스널 헬스장을 설립 "누구나 모델 체형으로 바뀔 수 있다"는 구호 아래 독자적인 엑서사이즈 메소드를 전개하고 있다.

■ 공식 인스타그램:@sakumakenichi
■공식 블로그 : https://ameblo.jp/exercisebible/

제 목: 체간 리셋 다이어트 궁극적인 부분 다이어트 (体幹リセットダイエット 究極の部分やせ)
발매일: 2019년 1월 7일
출판: 선마크 출판
페이지 수: 160 페이지
예정 가격: 본체 가격 1200엔+세금(세금 포함 1296엔)